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의 성탄,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사건!! 본문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의 성탄,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사건!!

풍금소리' 2022. 1. 3. 19:40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의 성탄은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사건입니다.!!

 

2천 년 전 이스라엘 베들레헴에 아기로 탄생하셨던 예수 그리스도!!

 

그리고 1918년 해돋는 동방땅끝 나라 대한민국에 다시 육체로 탄생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그리스도 예수님, 안상홍님의 성탄은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사건이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심으로써 인류에게 죄 사함과 구원의 길이 다시금 열리고 영원한 생명이 주어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2022년, 104주년을 맞이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성탄을 경하드립니다.

 

 

# 육체로 다시 오신 안상홍 하나님

 

 

[나는 이미 왔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

 

오늘날 기독교인은 지구상 인구 가운데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며 지금도 하늘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하늘만 쳐다보는 이유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 예언된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하고픈 소망 때문입니다.

 

2천 년 전에도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유대인들은 선지자들의 예언을 통해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실 줄 알고 있었기에, 자신들을 로마의 압제에서 해방시키고 구원해 줄 예언된 메시아를 간절히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는 이미 이 땅에 오시어 '나는 이미 왔다'고 하시는데도 세상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고 메시아이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요한복음1장1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1장10~14절)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말씀이 육신 되어 거하시매

 

 

 

성경은 말씀 곧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한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이 사람이 되어 이 땅에 출현하신 것입니다.

 

그럼에도 세상은 그분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미 오셔서 예언된 수많은 일들을 진행해 가고 계시는데도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당대 종교인들은 오신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고 그저 하늘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나는 또 이미 왔습니다] 다시 육체로 오신 하나님

 

과거 초림의 상황과 이 시대 재림의 상황이 일치하고 있습니다.

 

오늘날도 많은 사람들이 다시오실 예수님을 간절히 기다립니다.

 

그러나 그들이 하늘만 바라보고 있는 동안,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어 다시 한번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히브리서9장27~28절)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그리스도께서는 첫 번째 이 땅에 오셔서 임의로 대우받으시면서 예언된 길을 다 걸어가시고 마침내는 예언을 따라 십자가에 운명하심으로 인류가 얽매였던 모든 죄의 사슬을 끊어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늘로 돌아가시며 이 땅에 한 번 더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2천 년 전 당신의 보배로운 피로써 세우주신 새 언약의 법도가 종교 암흑기 동안 사라져, 그리스도의 두 번째 출현 없이는 그 누구도 영생을 얻을 수 없고 천국 구원에 나아갈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모든 행적은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성경에 예고되었습니다.

 

 

이 시대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신다는 것도, 오실 때 동방 땅끝 나라에 오시며 새 언약 유월절 생명과의 진리를 가지고 오시고 또 생명과의 실체 되신 하늘 어머니를 자녀들에게 알려주신다는 내용까지도 성경 속에 이미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온의 왕이 없어졌고 모사가 죽었으므로 시온의 자녀들이 해산하는 여인처럼 고통한다는 말씀으로, 먼저 떠나실 것도 기록되어 있습니다(미4장1~9절).

 

 

다윗 왕위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37년 복음의 길을 걸어 가신다는 예언을 따라서 아버지께서는 삼십 세가 되시던 1948년, 무화과나무로 표상된 이스라엘이 독립하던 그해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 역사 37년이 되는 1985년에 하늘로 돌아가셨습니다(삼하5장4절, 눅3장23절, 1장32절, 마24장32~33절 참고).

 

 

[나도 이미 왔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오신 어머니 하나님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두 번째 오실 때는 홀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오시겠다고 예고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교회 성령과 신부

 

 

성령이신 아버지 한 분만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이 아니라 성령의 신부께서 함께 오셔서 인루에게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외치시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시대,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미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셨습니다.

 

 

다시 오신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반드시 온 인류가 알아야 할 어머니에 대한 진리를 우리에게 알려주고 가셨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아버지께서만 오신 것이 아니라 어머니께서도 예언 따라 오셨습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나도 이미 왔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이미 오셔서 인류에게 생명수를 받으라 말씀하고 계십니다.

 

성령하나님과 신부께서 이미 이 땅에 오셨으나 세상이 알지 못합니다.

 

예언은 이처럼 다 이루어졌는데도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성령과 신부를 알지 못하고 임의로 대우할찌라도 하나님은 이 땅에 오셔서 구속의 역사를 펼쳐가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사람되어 임하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얻으시고 구원의 길로 함께 나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