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코로나 위기에도 성장하는 하나님의 교회 소식!! 본문

행복한 동행

코로나 위기에도 성장하는 하나님의 교회 소식!!

풍금소리' 2022. 1. 1. 23:52

코로나 위기에도 성도수 늘어난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인터뷰!!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잇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새해 첫날부터 하나님의 교회와 관련한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신동아 2022년 1월호를 통해 보도된 하나님의 교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로 전 세계 종교계 신도수가 줄어드는 와중에도 하나님의 교회는 성장을 거듭하며 이웃과 사회에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 2022년 1월호 신동아

 

“성경 말씀 그대로 실천하며 코로나 위기 극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유행으로 온 세계가 끝이 보이지 않는 막막한 터널을 지나는 동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터널 끝 한 줄…

shindonga.donga.com

 

 

코로나 위기에도 성도 늘어난 하나님의 교회

 

2019년 하나님의 교회 성도수는 총 300만 명이었으나 2021년에는 그 수가 330만여 명으로 늘었다.

 

 

전 세계적 재난 상황에서 성도가 늘어난 배경에 대해 교회 측은 "성도들이 하나님의 올바른 가르침을 따르며 실천한 결과"라 말한다.

 

 

이들이 추구하는 바른 신앙은 어떤 것일까.

 

 

총회장인 김주철 목사를 만나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고 있는 성경 말씀과 그 실천 방안에 대해 들었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인터뷰」

 

- 코로나 19 상황인데 요즘 어떠십니까.

 

"아시다시피 코로나로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어렵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도 나라마다 사정이 달라서 활동이 조금 자유로운 곳도 있고 봉쇄령이 여전히 계속되는 곳도 있지요. 국내는 10월부터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좀 낫습니다. 코로나 이후로는 온라인 공간을 통해서 비대면으로도 소통의 장을 열고 있고요. 신앙생활도, 소외된 이웃을 돕는 활동도 멈추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한국 기독교 집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성도들이 40만 명가량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성도가 오히려 늘었습니다. 특별한 비결이 있을까요?

 

 

"모두가 우리와 함께 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은혜입니다. '위기는 위대한 기회'라는 말이 있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문제와 상황보다 그것을 바라보는 우리의 관점이 더 중요하다는 깨우침을 주셨고, 그래서 위기는 더 이상 위기가 아니라 위대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사람 만나기가 어려워졌지만 오히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면서 성도들이 가족 사랑을 실천하고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하여 가족, 일가친지들과의 관계가 한층 돈독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힘든 시기에도 올바른 믿음과 소망 가운데 사랑을 실천하며 살아가는 성도들의 모습에 주위 사람들도 희망을 얻고,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전해진 성경 말씀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많은 분들이 교회 현장과 온라인 예배로 인도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성장하는 비결

"성경 말씀 그대로 실천하며 코로나 위기 극복한다"

● 성경에 2500회 언급된 엘로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 성경대로 유월절 지키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크리스마스 안 지켜

● 봉사는 그리스도의 '타인을 위한 삶' 배우는 과정

● 위기는 위대한 기회, 희망찬 내일 바라보며 모두 힘내길

 

 

하나님의 교회가 코로나19에도 성장하는 이유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과 행복을 위해 친히 가르쳐 주시는 새 언약의 진리 말씀과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고 전하는 새 언약 진리가 궁금하신가요? 클릭 ↓↓

 

진리 소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의 가르침을 따릅니다.

watv.org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전하시는 진리와 사랑을 중심으로, 모든 인류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범세계적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하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