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 생명의 유월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본문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 생명의 유월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풍금소리' 2021. 12. 20. 18:47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생명의 유월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사람은 세상에 태어나서 죽음을 면치 못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고자 많은 비용을 들여서라도 명의를 찾고 명약을 찾지만 그 누구도 죽음을 피할 수 없습니다.

 

 



영생이란 단어를 생각하면 생각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누구보다도 영생을 간절히 원했던 진시황제!!입니다.

진시황제가 영생을 얻기를 간절히 원했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책자 내용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뽑은 10명의 신하들에게 많은 재물을 주며 동서남북으로 보내어 영생하는 방법을 찾아오라는 명을
내렸지만, 달이 바뀌고, 해가 바뀌어도~~ 결국 영생하는 법을 알아서 돌아오는 이가 없었지요.


 

 

진시황제를 비롯하여 죽음을 두려워하는 모든 인류에게 영생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기 위해, 영생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새 언약 유월절 양 안상홍 하나님

 

 

사망의 몸에서 영생의 몸으로 변화시켜 주신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죽음과 지옥의 고통을 피할 수 없는 우리의 미래를 불쌍히 여기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히브리서2장14~15절)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마귀를 없이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노릇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요한복음10장10절)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영생을 베풀어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다는 소식은 가장 복된 소식이요 기쁜 소식일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셨는지 살펴봅시다.

 

 

(요한복음6장53~57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하나님께서는 죽어가는 많은 죄인들을 위해 당신의 희생으로 영생을 얻게 하는 진리의 원칙을 세우셨습니다.

 

당신의 살을 먹이고 피를 마시게 하여 인류를 살리시려면 자연히 희생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한 알의 밀알이 죽으면 거기서 싹이 나고 꽃이 피어 백 배, 천 배 결실하는 원리를 택하신 것입니다.

 

영생을 주는 하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을 통해 인류에게 허락되었습니다.

 

 

(마태복음26장18,26~28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22장15,19~20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 언약 유월절 & 안상홍님

 

 

 

인자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가진다고 하신 말씀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다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유월절에 담아두신 이 약속을 누가복음에서는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친히 오셔서 세우신 '새 언약'이라 표현하고 있습니다.

 

죄로 인해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사망에서 속량 하시고 영생 얻게 해서 천국에 데려가시려는 것이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주신 뜻입니다.

 

 

영생을 약속받은 자들이 들어가는 천국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시고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영생을 주고자 하셨을까요?

 

 

(요한계시록21장1~4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사망이 없는 천국

 

 

 

하나님의 나라는 다시는 죽음이 없는 영원한 세계입니다.

 

죽음이 없는 곳에 살려면 그 첫째 조건이 영생을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곳에 데려가시기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영생을 약속하시고, 우리를 사망의 몸에서 영생의 몸으로 변화시켜주시기 위해서 새 언약의 유월절 진리를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사도들은 이 귀중한 유월절 예식을 해마다 기념해 내려왔고 사도 시대 이후에도 A.D. 325년까지 계속 지켜왔으나 325년 열린 니케아 공의회에서 유월절은 사단에 의해 완전히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그 후 오랫동안 유월절이라는 생명의 절기는 지상에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1600년간의 장구한 세월이 지난 후, 유월절은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으로 말미암아 마지막 시대, 택하신 백성들에게 다시금 전달 되었습니다.

 

 

 

새 언약 유워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히브리서9장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사야25장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두 번째 나타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고 사망의 몸을 영생의 몸으로 변화시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안상홍님은 다시 오신 예수님,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을 재림 예수님으로 영접하시고 천국 구원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