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간단하게 흰 운동화, 운동화 고무 때 세탁 방법! 본문

잡동사니

간단하게 흰 운동화, 운동화 고무 때 세탁 방법!

풍금소리' 2021. 5. 30. 17:09

물 없이! 간단하게 흰 운동화, 운동화 고무 때 세탁 방법, 지우기!!

 

날씨가 화창한 휴일입니다.

 

외출하거나, 빨래 하기 딱 좋은 날씨!!

 

집안 청소를 하다가 벗어 놓은 딸아이 운동화가 눈에 보입니다.

 

그렇게 더럽지는 않으나, 운동화 고무 때에 눈길이 갑니다.

 

예전에 물 없이 운동화 고무 때 지우는 영상이 기억이 나서 오늘을 직접 활용해 보기로 했네요.

 

지우개로 운동화 고무 때를 지우는 방법도 있으나, 고무 재질이 달라서인지 저희 집 운동화 고무 때는 지우개로는 안 지워지더라고요~

 

 

# 물 없이! 간단하게 흰 운동화 세탁하는 방법

 

준비물

치약 : 베이킹소다 : 주방세제  =  1  :  1  :  1

못 쓰는 칫솔. 물티슈, 

 

 

 

 

 

칫솔에 만들어 놓은 만능 세제를 운동화 고무에 구석구석 묻혀서 문질러 줍니다.

 

저는 운동화 고무에 만능세제를 골고루 묻혀 놓고 잠시 후에 문질렀네요.

 

몇 번 문지르니 금세 고무 때가 벗겨집니다.

 

고무 때를 문지른 후에 처음엔 물티슈로 닦았으나, 주방세제를 넉넉히 넣은 관계로 거품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작은 물수건으로 닦아 냈어요.

 

 

 

 

 

 

 

 

 

 

 

물로 전체 세탁을 한 게 아니라 세탁 후 개운한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세탁 전, 후가 차이가 많이 나서 기분은 좋네요.

 

 

운동화 고무 때만 지운 후에, 바람 솔솔 부는 베란다에  두었습니다.

 

 

간단한 운동화 세탁이지만 오늘도 열 일한 듯한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