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sk7모바일 셀프개통, 사은품 커블체어!! 본문

잡동사니

sk7모바일 셀프개통, 사은품 커블체어!!

풍금소리' 2021. 4. 24. 13:56

sk7모바일 셀프개통, 사은품으로 커블체어 받았어요.

 

3월 중순쯤에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의 요금제 약정기간이 다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평소 같으면 사용하던 요금제 연장을 했을텐데, 신랑이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추천하길래 한번 알아봤네요.

 

신랑은 엘지 알뜰폰 요금제를 이미 사용중이고, 저는 sk7모바일 요금제로 변경했어요.

 

사용하던 기존 요금제보다 치킨 한마리 가격 정도 저렴한 요금제로 셀프개통했어요.

 

셀프개통중에 사은품을 선택하는 항목이 있어 커플체어로 체크를 했었어요.

 

사은품이 있다는 걸 잊고 있었는데~~ 사은품은 한 달 뒤에 받나 봐요!!

 

 

물품이 도착한다는 택배 기사님 전화를 받고 문 앞에 놓여 있는 커블체어 박스를 보고서~ 맞다! 했어요. 

 

요금도 저렴하게 사용 중인데, 사은품까지 보내주시니 감사하네요.!!

 

 

 

 

 

 

 

 

 

 

sk7모바일 사은품 커블체어

 

 

요즘 커블체어 논란이 있던데요~

 

커블체어는  허리 통증이 느껴지기 전 바르게 앉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 하나 통증이 이미 생기신 분들껜 효과가 없고 오히려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엉덩이를 끝까지 붙여서 제대로 사용하면 바라는 커브가 나오지만, 어정쩡하게, 구부정하게 사용하면 골반이 뒤로 넘어가면서 허리가 펴지고 디스크를 압박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커블체어' 놓고 갑론을박…"제품 만족스럽다" vs "불편해 방구석에 방치"

이른바 '손연재 의자'로 알려진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를 놓고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사용이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있는 반면, 구매하고 일주일도 안 돼 불편해 방구석에 방치했다는 이야

segye.com

 

 

저는 사용해보니 허리를 받쳐주는 느낌이 들어 괜찮은 것 같은데요~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죠!!

 

sk7모바일 개통으로 받은 사은품 커블체어 잘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