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cu편의점 5월 행사 - 라면, 김밥 득템!! 본문

잡동사니

cu편의점 5월 행사 - 라면, 김밥 득템!!

풍금소리' 2021. 5. 27. 13:07

cu편의점 5월 행사 - 라면, 김밥 득템!!

 

오늘 cu편의점에 들러서 5월 행사 제품, 라면이랑 김밥 득템 했네요.

 

 

cu편의점 5월 행사 라면, 김밥

 

 

 

헤이루 라면 5개입 1,900원 → 카카오페이 결제 시 (50% 할인) 950원 

 

 

확!실한 김밥 3종 2,500원 → 네이버페이 결제 시 (50% 할인) 1,250원

 

 

평소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편의점 할인 행사 때는 유용하게 쓰이는 카카오페이입니다.

 

 

네이버페이는 따로 사용하지는 않지만, 포인트 적립이 있어 오늘 확! 실한 김밥을 50% 할인받아 득템 했네요!

 

 

 

점주님께서 헤이루 라면이 가격 대비 맛이 괜찮더라고 하시어 한 봉 구입했습니다.

 

 

김밥도 행사 중이라는 말씀에 점심때 먹으려고 한 줄 구입했습니다.

 

 

진간장불고기, 통참치, 신제육볶음 3종 김밥이 다 있었으나, 매콤하다는 신제육볶음 3종 김밥으로 구입했네요.

 

 

 

 

 

 

 

 

 

 

 

 

헤이루 라면은 다음에 끓여 맛보기로 하고, 1,250원에 득템 한 김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국물을 함께 먹고 싶어 집에 있던 컵누들을 하나를 개봉했습니다.

 

 

김밥 속이 확! 실하네요~

 

 

깻잎도 들어있어 깻잎 향도 나서 좋고, 바싹 볶은 매콤한 불고기 제육이 맛이 괜찮습니다.

 

 

제 입맛엔 2,500원 김밥으로도 괜찮은 것 같은데, 5월엔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페이 결제 시 50% 할인받아 1,250원에 먹을 수 있어 좋네요.

 

 

편의점 행사 할인, 착한 가격으로 점심 한 끼 맛있게 해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