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맛남의 광장, 양배추볶음 만들기! 본문

맛집 이야기

맛남의 광장, 양배추볶음 만들기!

풍금소리' 2021. 5. 21. 16:48

맛남의 광장, 백종원 양배추 볶음 만들기!

 

위 건강에 좋다는 양배추입니다.

 

요즘 위가 조금 불편한듯 하여 위 건강에 좋다는 양배추를 구입했어요.

 

양배추볶음이 먹고 싶어 사각 썰기 양배추를 구입했는데요~

 

잘라져 있어 간편하긴 하나, 쓴맛이 조금 강하네요~

 

양배추볶음 레시피를 찾아보는 중에 제일 간단해 보이는 맛남의 광장 양배추 볶음 만들기로 결정!

 

양배추 볶음에 치킨파우더가 들어가기에 이번 기회에 치킨파우더도 구입했네요.

 

처음 사용해보는 치킨파우더 맛이 궁금합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양배추 볶음 만들기!

 

 

 

 

 

 

맛남의 광장, 양배추볶음 레시피

 

 

1. 달궈진 팬에 기름을 넣고 마늘을 먼저 볶아줍니다.

 

2. 마늘이 노릇노릇 익으면 채썬 양배추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3. 마성의 치킨 파우더로 풍미를 높여줍니다.

 

 

들어간 재료는 양배추, 마늘, 소금, 치킨파우더가 끝이지만 향과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기름에 볶았으나 담백하다고 하는 양배추 볶음입니다.

 

 

양배추볶음 레시피

 

양배추볶음 만드는법

 

 

저는 소금으로 간을 하다 싱거운 듯하여 간장을 조금 넣었어요.

 

마늘볶음에 치킨 파우더가 더해져서 무엇보다 향이 좋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기름에 볶았으나 담백하다는 말도 맞네요.

 

치킨 파우더를 처음 사용해봤는데요~ 다른 요리에도 활용해봐야겠어요.

 

치킨 파우더 한 스푼이면 요리가 달라진다고 하는 마성의 가루인 듯......

 

다음에는 채썬 양배추로 제대로 양배추 볶음 만들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