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처음 맛보네요! 본문

맛집 이야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처음 맛보네요!

풍금소리' 2021. 6. 23. 17:46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처음 맛보네요!

 

딸아이가 선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입니다.

 

생일 선물도 아니고 기념일 선물도 아닌듯한 모호한 케이크가 냉장고로 들어온 지 이틀이 지났네요.

 

오늘에야 투썸 케이크를 개봉합니다.

 

 

 

 

 

 

 

 

 

홀케이크 인기 메뉴라고 하는 투썸 딸기 생크림 1호입니다.

 

이미지랑 실제 케이크가 똑같네요. 

 

담백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에 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생크림 케이크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시트 속에 가당 딸기가 들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맛을 선호하지 않기에, 가당 딸기가 없었으면....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를 즐기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라고 하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딸아이에게 들어온 케이크 선물로 눈과 입이 즐겁고, 작은 사치를 누려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