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치밥 치킨추천] 60계 순살간지 치킨으로 먹습니다. 본문

맛집 이야기

[치밥 치킨추천] 60계 순살간지 치킨으로 먹습니다.

풍금소리' 2024. 8. 18. 18:52

김치 3종과 함께 먹는 밥반찬 순살간지 치킨!!

 

휴일엔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 시간도 좋지만, 혼자 여유 있게 혼밥을 하는 시간도 좋네요.

 

오늘은 혼밥을 먹는 여유로운 휴일을 보냅니다.

 

혼밥 메뉴는 치밥으로 결정했어요.

 

숯불 양념치킨이 치밥으로 먹기가 괜찮은데요~ 

 

저는 뭘 먹을까 하다가 60계 순살간지 치킨으로 주문했네요.

 

최근에 먹게 된 60계 치킨인데요~ 바삭한 후라이드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순살간장치킨으로 치밥 먹기

 

 

 

 

 

 

 

 

 

 

개인적으로 바삭하고 딱딱한 느낌의 튀김옷을 좋아하는데요~~

 

60계 치킨 순살간장 치킨은 튀김옷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쫀득한 느낌이어서 너무 좋네요.

 

김치 3종과 함께 국물은 필수!!

 

시락국과 함께 순살간장치킨을 밥반찬 삼아 한 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은 치킨은 냉동실에 소분해서 두었다가 출출할 때 에어프라이어로 데워서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