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웨이팅 맛집] 삼정동 더부엌! 한식집 무한리필!!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웨이팅 맛집] 삼정동 더부엌! 한식집 무한리필!!

풍금소리' 2024. 7. 14. 15:43

[김해 한식 맛집] 삼정동 더부엌, 가성비 좋은 한식 무한리필집!!

 

장마철이라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점심 약속을 잡았네요.

 

한 친구가 얼마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음식점을 다녀왔다며~ 가보자고 합니다.

 

위치는 삼정동, 음식점 이름은 '더부엌'이라네요.

 

12시 30분쯤 점심시간에 맞춰 도착을 했더니~~ 순번을 기다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7번째!!

 

조금의 기다림 끝에 자리 안내를 받고~~ 기다리던 한 상을 받았습니다.

 

김해 웨이팅 맛집, 한식 무한리필집 더 부엌

 

 

 

 

 

 

더부엌이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친구가 여기 반찬들이 다 맛이 좋다고~~

 

저는 계란말이를 먼저 먹어봤는데요~~ 대량으로 만들 텐데~~ 부드럽고 간도 잘 맞아 넘 맛있네요.

 

그리고 공기밥과 함께 나오는 미역국이며 제육볶음, 잡채~~ 나물들도 다 맛이 좋습니다.

 

무한리필집이지만, 기본 나오는 반찬 종류가 워낙 많아서 계란말이, 부침개만 한 접시 리필하고 다른 반찬은 다 먹지도 못했어요.

 

1인 12,500원 /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한식 무한리필집 더부엌에서 친구들과 이런저런 얘기 나누며 맛있는 식사 잘했네요.

 

매주 월,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해요.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