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시온을 재건하신 안상홍님은 누구? 본문

행복한 동행

시온을 재건하신 안상홍님은 누구?

풍금소리' 2023. 3. 17. 21:04

성경은 시온을 재건하신 안상홍님을 누구라고 증거 할까요?

 

시온(Zion)은 예루살렘에 있는 한 언덕 또는 그 위의 성을 가리키는 지명이다. 이스라엘 통일왕국 제2대 왕 다윗은 시온 산성을 정복하고, 왕국의 수도로 건설했다. 

 

성경에는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시온뿐 아니라 영적 의미의 시온도 등장한다.

 

영적 시온은 그리스도가 세우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뜻한다.

 

# 하나님의 교회 위키, 시온

 

시온

다윗성으로 불린 시온성의 모형 시온(Zion)은 예루살렘에 있는 한 언덕 또는 그 위의 성을 가리키는 지명이다. 이스라엘 통일왕국 제2대 왕 다윗은 시온 산성을 정복하고, 왕국의 수도로 건설했다

churchofgod.wiki

 

 

영적 시온

시온은 하나님이 영원한 거처로 택하신 장소로 묘사되기도 한다.

 

이러한 의미의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방에 있는 실제 지역이 아닌, 영적 의미의 시온이다. 

 

하나님은 시온에서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셨다.

 

- 시편133편3절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영생은 신약시대에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셔서 성도들에게 주신 축복이다.

 

시편133편에 기록된 영생의 축복이 있는 시온은, 신약시대 예수님이 오셔서 세워질 영적 시온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예수님이 세우시는 영적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 으로 예언되었다.

 

- 이사야33장20~24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죄 사함이 허락된 축복의 장소인 영적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다.

 

구약의 예언대로 예수님은 유월절이라는 절기를 통해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주셨다.

 

또한 유월절을 비롯한 초막절, 오순절, 안식일 등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 영적 시온을 건설하셨다.

 

 

● 유월절 :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 (마태복음26장17~28절)

 

● 초막절 : 생명수의 축복 (요한복음7장2절, 37~39절)

 

● 오순절 : 성령 강림 축복 (사도행전2장1~4절)

 

● 안식일 : 주간 절기로, 천국 안식의 축복 (누가복음4장16절)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이 세우신 영적 시온에서 새 언약 절기를 지켜 영생의 축복을 받았다.

 

 

황폐해진 시온

예수님이 세우신 새 언약 절기는 사도 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다 사라졌다.

 

321년에는 안식일이 없어지고 일요일 예배가 확립되었다.

 

325년에는 유월절이 폐지되고, 이후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교회에 유입되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이 장차 하나님의 때와 법 즉 절기를 변개할 것이라는 다니엘의 예언과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해졌다는 이사야의 예언대로 되었다.

 

# 하나님의 교회, 시온에서 하나님을 만나자

 

 

시온의 재건

선지자 이사야는 시온의 황폐화를 예언하며 시온의 회복도 예언했다.

 

미가 선지자는 무너진 시온이 재건되는 때가 '말일(末日)', 즉 마지막 시대라고 기록했다.

 

- 미가4장1~2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에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여호와의 전의 산'은 하나님의 성전이 있는 곳으로 시온을 뜻한다.

 

말일에 많은 민족이 시온으로 몰려갈 수 있는 것은 그때 시온이 다시 건설되어 하나님의 절기와 진리가 복구되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시온을 건설할 수 있는 분은 하나님뿐이다.

 

- 시편102편16~22절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주님께서 시온을 다시 세우시고(새번역성경)]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성경은 마지막시대 하나님이 이 세상에 오셔서 직접 시온을 재건하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다.

 

영적 시온은 하나님의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곳이다.

 

무너진 시온이 건설되기 위해서는 예수님이 세우신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 사라진 하나님의 절기가 회복되어야만 한다.

 

오늘날 새 언약 3차의 7개 절기를 회복하고 초대교회 원형대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분은 안상홍님이다.

 

 

 

 

수많은 신학박사, 성경학자들이 성경의 진리를 연구하고 성경을 해석한다고 하지만, 새 언약 진리의 절기를 되찾아 영적 시온을 건설하실 수 있는 분은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 외에는 불가능하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와 똑같은 인생의 모습으로 오셨다 할지라도 말일에 인류가 찾아야 할 다윗이자,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