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전도의 필요성??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전도의 필요성??

풍금소리' 2023. 3. 2. 15:48

하나님의 교회가 전도를 부지런히 해야만 하는 이유??

 

혹시 오늘이라는 시간에 하나님의 교회 전도를 받으셨나요??

 

하나님의 교회 하면, 먼저는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는 글로벌하고 포괄적인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이 떠오르고...

 

다음으로는 어느 누구에게든지 부지런히 말씀을 전하는 전도에 열심인 모습을 떠올릴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부지런히 전하고자 하는 것이 뭘까요??

 

무언가를 열심히 전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무얼 알리고 무얼 전해주고자 할까?? 하고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하나님의 교회가 전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새 언약 진리'입니다.

 

새 언약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는 유일한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전도하는 이유

- 로마서 10장 14~16절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저희가 다 복음을 순종치 아니하였도다 

 

 

- 디모데후서 4장1절
하나님 앞과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실 그리스도 예수 앞에서 그의 나타나실 것과 그의 나라를 두고 엄히 명하노니 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 데살로니가전서 2장 4절
오직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우리가 이와 같이 말함은 사람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 아니요 오직 우리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라

 

 

 

오직 새 언약 복음으로만 인류가 천국에 갈 수 있고, 죄 사함을 얻을 수 있고, 영생 주시는 하나님의 축복 가운데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새 언약의 안식일, 새 언약의 유월절을 가르쳐 주시고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를 부지런히 전하고 자랑합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전하는 새 언약의 핵심 진리

1. 새 언약의 안식일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완전케 해 주신 신령과 진정의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키고 전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을 거룩하게 하사 그날에 복 주시고 쉬심으로써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로 제정하셨습니다(창세기2장1~3절).

 

 

 

 

그리고 일곱째 날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말씀을 십계명 중에 넷째 계명으로 주시며 거룩하게 지킬 것을 명하셨습니다(출애굽기20장8절).

 


 #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일곱째 날 안식일 예배

 

성경의 안식일은 무슨 요일일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일곱째날 안식일 토요일을 예배일로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식일을 지키는 이유와 하나님께서 예배일로 주신 안식

watvmedia.org

 

 

2. 새 언약의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 십자가 희생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전합니다.

 

유월절은 우리들에게 영생을 얻게 하고 재앙을 면하게 하며, 멸망에서 건져내어 구원을 얻게 하는 진리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유월절을 지키는 본을 보여 주심으로 그리스도의 생애를 따라가는 우리들에게 유월절 진리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인식시켜 주셨습니다.

 

 


(마태복음26장18,26~28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22장15,19~20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거룩한 유월절 성만찬 자리에서 영원히 죽지 않을 당신의 살과 피를 우리들에게 넣어 주시고 영생을 약속하시면서 이것을 새 언약이라고 선포하셨습니다.

 

그러나 이를 외면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명령을 무시하는 단체로서 결코 구원에 이를 수 없게 됩니다.

 

#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유월절

 

믿음의 목적과 유월절

사람이 하는 여러 활동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교회에 다니며 신앙생활을 하는 목적은 무엇일까요?“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벧전 1:9성경은 우리 믿음의 목적이

watvmedia.org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할 천국 복음은 아무에게가 아닌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심을 입은 자들에게 부탁하셨고,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걸음을 아름답다 하셨습니다.

 

 

새 언약 진리를 통해 받게 될 구원의 기쁜 소식도 전하는 자가 없다면 아무도 알 수 없고 믿을 수 없기 때문에, 오늘도 하나님의 교회는 부지런히 새 언약 진리는 전하는 전도에 힘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