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 따라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 복음의 역사!!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 따라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 복음의 역사!!

풍금소리' 2023. 2. 18. 21:57

성경의 예언 따라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 복음의 역사!!

 

하나님의 교회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세우시고,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어머니께서 친히 돌보시고 양육하시는 교회입니다.

 

설립 반세기 만에 178개국 7500여 개의 교회가 세워진 폭발적인 복음의 성장을 이루어낸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이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루어진 역사입니다.

 

 

 

 

(스가랴14장8절)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성경에 그 날은 마지막 때를 가리킵니다.

 

마지막 때에는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난다고 하였습니다.

 

생수가 솟아나는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에 있는 육적 예루살렘이 아닙니다.

 

마지막 때 등장하실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이십니다.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생명수를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철 쉬지 않고 내려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 하나님!!

 

 

그리고 에스겔 선지자는 하늘 어머니께서 내려주시는 생명수의 위력에 대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 에스겔47장1~2절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동으로 흐르다가 전 우편 제단 남편으로 흘러내리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북문으로 나가서 바깥 길로 말미암아 꺾여 동향한 바깥 문에 이르시기로 본즉 물이 그 우편에서 스미어 나오더라

 

 

에스겔 선지자도 어디에서 물이 흘러나온다고 하였습니까?

 

예루살렘 성전입니다.

 

이 또한 스가랴서와 같이 마지막 때에 생명수가 예루살렘 성전의 실체이신 하늘 어머니에게서 나올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 에스겔47장3~4절
그 사람이 손에 줄을 잡고 동으로 나아가며 일천척을 척량한 후에 나로 그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무릎에 오르고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허리에 오르고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시니 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그 물이 창일하여 헤엄할 물이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더라 

 

 

# 1분 영상, 하나님의 교회 역사

 

 

 

예루살렘 성전에서 흘러나온 생명수가 처음에는 발목까지 오르더니 멀리 흘러갈수록 무릎까지 그리고 허리까지 차 올랐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 되었습니다.  

 

이는 생명수가 흐를수록 점점 더 강성해질 것을 의합니다.

 

이 예언대로 하늘 어머니께서 이루시는 복음의 역사가 처음에는 하우스처치로 작고 미약하게 시작하였으나 마침내는 전국으로 지금 현재는 전 세계로 전파가 된 현실을 우리는 목도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세계 복음

 

세계복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세계의 지붕 히말라야에서도, 아마존 밀림에서도 새 언약을 지킵니다.

watv.org

  ↑↑↑↑     ↑↑↑↑      ↑↑↑↑

하나님의 교회 전 세계 복음 현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 주세요!!

 

세계의 지붕 히말라야에서도, 아마존 밀림에서도 새 언약을 지킵니다.

 

 

하늘어머니의 생명수가 국가와 문화, 언어를 초월한 전 세계 인류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 도시는 물론 히말라야 산맥 해발 4000m에 가까운 네팔 고산마을 세르퉁, 아마존 열대우림 지대인 브라질 타루마, 북국 부근의 알래스카, 남극 가까운 최남단 도시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등 지구촌 구석구석까지 교회가 세워져 새 언약 진리를 지킵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친히 돌보시고 이끄시는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교회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