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돼지불백 맛집] 대단한 갈비 돼지불백 & 성북동 돼지불백 본문

맛집 이야기

[돼지불백 맛집] 대단한 갈비 돼지불백 & 성북동 돼지불백

풍금소리' 2022. 5. 15. 13:24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돼지불백 VS (맛있는 녀석들) 성북동 돼지불백

 

지난달 양산 물금에 볼일을 보던 중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무인 판매점에서 냉동 돼지불백 한팩을 구입했어요.

 

냉동제품이라 냉장고에 넣어 두고서는 며칠 전 마땅한 반찬거리가 없어 돼지불백을 요리했네요.

 

요리라고 할 것도 없이 다른 야채도 하나 곁들이지 않고 해동시킨 제품 그대로만 조리했습니다.

 

바싹 불고기로 볶아서 밥반찬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 동네에도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무인 판매점이 있었으면 좋겠다 했습니다.

 

냉동 돼지불백도 맛이 괜찮네~~ 싶어 다른 제품을 알아보던 중 *팡에서 가성비 좋은 맛있는 녀석들 성북동 돼지불백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돼지불백 

 

 

 

 (맛있는 녀석들) 성북동 돼지불백

 

 

 

개인적으로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돼지불백은 조금 달큰한 맛의 돼지불백이라면, 맛있는 녀석들 성북동 돼지불백은 단맛보다는 짭짤한 맛이 조금 더 나는 것 같습니다.

 

바싹불고기로 먹어도~ 양념이 자작한 불고기로 먹어도 다 괜찮네요~~

 

맛을 떠나서 가성비가 좋고 간편하게 돼지불백을 만들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기호에 따라 버섯이나 다른 야채들을 넣으면 더 감칠맛이 도는 돼지불백을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