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백종원 본가 김해점, 끓여먹는 차돌된장찌개 본문

맛집 이야기

백종원 본가 김해점, 끓여먹는 차돌된장찌개

풍금소리' 2022. 4. 24. 22:44

백종원 본가 김해점, 끓여먹는 차돌된장찌개 배달 주문!!

 

집에서 된장찌개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끓여먹는데요~~ 오늘따라 차돌된장찌개가 먹고 싶어 집니다.

 

맛있는 된장찌개 하나만 있어도 김치 외에 다른 반찬이 따로 필요가 없지요!!

 

차돌된장찌개 맛집이 있으려나~~ 검색을 해보니, 백종원 본가에 끓여먹는 차돌된장찌개 메뉴가 딱하니 보이네요!!

 

백종원 본가 하면 우삼겹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아무래도 고깃집에서 먹는 된장찌개가 맛이 좋지 않을까 하여, 백종원 본가 김해점에서 끓여먹는 차돌된장찌개를 배달 주문했어요.

 

 

백종원 본가 김해점, 끓여먹는 차돌된장찌개

 

 

 

차돌된장찌개 (3인분) 14,000원

 

반찬(5찬) 세트 2,000원

 

배달팁 1,000원

 

최소 주문금액이 15,000원이어서 반찬세트를 함께 장바구니에 넣고 배달 주문했네요.

 

 

본가 차돌된장찌개는 된장 육수에 야채, 두부, 육류 등을 한꺼번에 넣어 완전히 끓인 후 1분 정도 더 졸여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된장찌개 건더기와 함께 포장된 무생채를 밥과 함께 비벼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알려주시네요.

 

 

3인분이라 되어 있는데요~~ 양이 많아서 차돌된장찌개를 남편이랑 세끼를 먹었네요.

 

백종원 본가 차돌된장찌개는 졸여져야 맛이 좋은가 봅니다.

 

처음 먹을 때 보다 마지막으로 데워 먹은 차돌된장찌개가 더 맛이 좋네요.

 

남편은 반찬이 조금 달달하고 말을 하더라구요.

 

역시 슈가보이 백종원님의 본가가 맞나 봅니다!!

 

오랜만에 차돌된장찌개에 무생채 넣어 밥 비벼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