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영혼 문제의 해답을 알려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누가복음15장)! 본문

행복한 동행

영혼 문제의 해답을 알려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누가복음15장)!

풍금소리' 2021. 4. 30. 12:48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영혼 문제의 해답을 알려주셨습니다(누가복음15장)

 

수세기 동안 철학자와 신학자, 과학자들은 인생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라는 인생의 본질을 발견하기 위해 연구했지만, 모순 없는 정확한 체계의 학설을 알려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본질을 모르는 사람들은 현실에 매여 방황하다가 결국 죽음을 맞이 합니다.

 

이러한 인생들에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말씀을 통해 인생의 본질을 깨달을 수 있도록 영혼 문제의 명확한 해답을 알려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 문제

 

 

창세부터 감춰진 영혼 문제의 비밀

 

(마태복음13장34~35절)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 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인생들이 궁금해하는 영혼 문제의 답을 알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비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창세부터 감춰진 비밀 속엔 우리의 영혼 문제도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영혼 문제를 알 수 있는 양 일백 마리의 비유

 

(누가복음15장3~7절)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 비유로 이르시되 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도록 찾아다니지 아니하느냐 또 찾은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았노라 하리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하나님의 교회 영혼 문제

 

 

누가복음15장의 양 일백 마리의 비유는 무엇을 뜻하고 있을까요?

 

먼저,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애타게 찾던 목자는 누구인지 알아봅시다.

 

(요한복음10장10~11절) 내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예수님께서 양으로 비유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목자'이십니다.

 

 

다음으로 잃어버린 양 한 마리는 누구일까요?

 

(누가복음19장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들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안상홍님께서 얄려주신 영혼 문제

 

 

목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잃어버린 자'를 찾아 하늘에서 이 땅으로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양 일백 마리 비유에서

 

목자는  하늘에서 이 땅까지 오신 예수님,

 

잃어버린 양은  이 땅에 살고 있는 우리들입니다.

 

 

마지막으로 잃어버리지 않는 아흔아홉 마리의 양은 누구를 의미할까요?

 

하늘에서 하나님이신 예수님과 함께 있는 천사들입니다.

 

 

범죄 한 천사들이 내려온 지구 도피성

 

그렇다면 현재 이 땅에 살고 있는 우리는 원래 어디에 있었겠습니까?

 

하늘나라입니다.

 

 

잃어버린 양 한 마리 역시 원래는 양 아흔아홉 마리처럼 목자와 함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원래 하늘에서 예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하늘에 있지 못하고 이 땅에 태어나서 온갖 고통을 겪으며 살게 되었을까요?

 

죄인이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9장13절)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 영혼 문제

 

 

예수님께서는 잃어버린 자를 찾아오셨다 하셨고,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셨습니다.

 

하늘에서 죄를 짓지 아니한 수만의 천사들은 하늘에 그대로 있지만, 죄를 지은 천사인 우리는 이 땅에 오게 되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태복음22장30절) 부활 때에는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으니라

 

따라서 사람으로 먼저 태어났다가 나중에 천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천사가 범죄 하여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이 땅에서 구원을 받게 되면 다시 천국에서 천사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는 하늘의 죄인들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찾아 친히 이 땅까지 오셔서 구원의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 하나님께서 베푸신 영혼구원의 비밀 (최후의 만찬)

 

안상홍님께서 드러내신 감추인 비밀(마태복음26장 최후의 만찬)!!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밝혀주신 (마태복음26장 최후의 만찬)에 담긴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 최후의 만찬 그림에 담긴 비밀을 알려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rpink8902.tistory.com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우리 인생의 영혼이 하늘에서 왔음을, 그리고 우리 영혼의 고향인 하늘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양 일백 마리의 비유뿐만 아니라, 창세기 속 사람의 창조 과정을 통해서도 우리 인생의 본질을 모순 없이 명확하게 알려주신 안상홍님의 가르침입니다.

 

 

우리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하는 인생의 영혼 문제가 궁금하시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