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은 마지막 아담으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고린도전서15장)! 본문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은 마지막 아담으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고린도전서15장)!

풍금소리' 2021. 4. 25. 14:12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마지막 아담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고린도전서15장)!

 

마지막 아담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사는 법, 사는 길을 선포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셨습니다.

 

 

아직까지 많은 영혼들은 이 땅에 임하시는 재림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지만, 재림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아담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이미 이 땅에 오셨음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리스도를 증거 하는 성경책

 

하나님께서는 호세아서를 통해 하나님을 힘써 알고 깨우치라 말씀하셨고, 잠언서를 통해서도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라 하셨습니다.

 

 

우리는 스스로의 지혜나 지식이 아니라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힘써 알고 올바르게 경외해야 합니다.

 

 

(요한복음5장39절~40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해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성경

 

 

성경은 이 땅에 임하시는 하나님 즉 사람으로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해 증거하는 책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증거 하는 성경책을 통해 마지막 시대에 다시 이 땅에 임하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알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그리스도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의 많은 부분 가운데에서 마지막 아담을 통해서도 재림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고린도전서15장45~49절) 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무릇 흙에 속한 자는 흙에 속한 자들과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는 저 하늘에 속한 자들과 같으니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으리라 

 

 

마지막 아담과 안상홍님

 

 

첫 아담은 흙에서 났고, 마지막 아담은 하늘에서 나셨다 하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사명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다 하셨습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살려주는 분은 하나님, 즉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임하시는 그리스도 외에는 없습니다.

 

 

(로마서5장14절)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짖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오실자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아담은 오실 자에 대한 표상이라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오실 자'는 예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고린도전서 15장에 기록된 아담은 마지막 아담이므로 마지막 때 오실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에 대한 표상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아담은 우리를 살려주시기 위해 마지막에 다시 임하시는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우리는 마지막 아담으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고 만나지 못한다면 사는 방법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살려 주시는 방법

 

그렇다면 마지막 아담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살려주실까요?

 

 

(요한복음6장44절)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수 없으니 오늘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마지막 날에 살리신다고 하셨다.

 

 

(요한복음6장48절~54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영생주신 안상홍님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사람들을 다시 살리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날에 등장하는 마지막 아담은 우리에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해 주심으로 살려주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수 있을까요?

 

 

(누가복음22장19~20절) 또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내 몸 즉, 예수님의 살이라고 말씀하셨고,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인 것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마지막 날에 우리를 살려주시는 진리가 바로 유월절 새 언약인 것입니다.

 

 

안상홍님은 마지막 아담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성경에 기록된 마지막 아담의 예언을 따라 마지막 시대에 유월절 새 언약 진리로 우리를 살려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유월절 새 언약 진리로 우리를 살려주시는 마지막 아담으로 이 땅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마지막 아담으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임하셨음을, 그리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베푸시는 영원한 생명의 기쁜 소식을 부지런히 전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