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성장 요인은? 본문

행복한 동행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성장 요인은?

풍금소리' 2021. 4. 19. 20:19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성장 요인은 오순절 성령의 역사!!

 

설립 반세기 만에 175개국 300만 성도로 급성장한 종교,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가 글로벌 교회로 성장한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역사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초대교회의 성장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복구해주신 새 언약의 오순절 절기를 지킵니다.

 

오순절은 신약 성경상 명칭이며 구약에서는 '칠칠절'로 불리던 절기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부활 승천 후,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복음을 온 세상 만방에 전파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부어주신 날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세계복음을 선포하신 날이 승천일이었다면 오순절은 세계복음의 기폭제가 된 날입니다.

 

오순절에 내려주신 성령은 초대교회 복음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은 제자들이 담대히 그리스도를 증거함으로 복음은 세계로 신속하게 전파되기 시작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복구하신 새 언약 오순절

 

(사도행전2장38~47절)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 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사도행전4장1~4절) 사도들이 백성에게 말할 때에 제사장들과 성전 맡은 자와 사두개인들이 이르러 백성을 가르침과 예수를 들어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는 도 전함을 싫어하여 저희를 잡으매 날이 이미 전문 고로 이튿날까지 가두었으나 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 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오순절

 

 

죽음이 두려워 예수님을 부인하고 달아났던 사도들이 오순절 이른 비 성령을 받은 후에는 죽음을 두려워 않고 담대히 예수님을 증거했습니다.

 

 

오순절 성령 받은 성도들은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서 말하고 성령이 행하게 하심을 따라서 그리스도를 확실하게 증거 하니 하루에도 삼천 명, 오천 명씩 침례를 받고 구원을 얻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 오순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지켰다 - 일간경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31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을 지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구촌에 희망이 깃들길 기원했다. 앞서 유월절·무교절·부활절을 온라인 예배로 지

www.1gan.co.kr



이날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2천 년 전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과 죽음으로 비통에 빠져 있던 초대교회가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천을 목도하고 오순절 성령을 받은 후에는 힘차게 천국 복음을 전파했다. 그 결과 하루에 3천명, 5천명이 구원의 기쁜 소식을 영접했다”며 “오늘날에도 오순절 성령 축복 속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온 인류가 지금의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영원한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성경에는 3차로 조직된 7개 연간 절기가 있다. 그중 오순절은 유월절·무교절·초실절(부활절)에 이어 네 번째 절기다.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종살이하던 애굽(이집트)에서 해방돼 홍해를 건넌 지 50일째 되는 날,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것을 기념해 제정됐다. 구약시대에는 초실절을 기준으로 안식일이 일곱 번 지난 다음 날이라 하여 이 절기를 ‘칠칠절’이라고 불렀다.


신약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후 50일째 되는 날이 오순절이다. 당시 사도들은 예수가 부활 후 40일째 승천한 날부터 열흘간 전심으로 기도한 뒤 오순절에 풍성한 성령 축복을 받았다(사도행전 2장). 

이를 통해 사도들은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담대히 전했고, 하루에만 수천 명이 죄 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다. 

이는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진 새 언약 복음이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는 시초이기도 했다.


이 같은 성경의 기록대로 오순절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초대교회 행적대로 승천일을 지킨 뒤 열흘 동안 조석간에 경건하게 성령 축복을 간구한 후 오순절 예배에 참여했다.


(2020년 6월 1일 자 일간경기 기사문)


 

 

오순절에 내려주신 성령이 초대교회 복음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듯이, 마지막 성렁시대에도 오순절에 내려주시는 성령이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복음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설립 반세기 만에 글로벌 교회로 성장한 요인중 하나가 바로 오순절 성령의 역사인 것입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하나님의 교회는 오순절 절기를 통해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성령의 축복과 능력을 덧입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