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가 제2유월절을 보발합니다.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가 제2유월절을 보발합니다.

풍금소리' 2021. 4. 23. 17:19

하나님의 교회가 제2유월절을 보발 합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성력 1월 14일 저녁, 유월절 대성회를 온라인예배를 통해 참여했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대성회 개최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대성회 개최

온라인 예배로 전환 인류의 안전과 행복 염원 175개국서 일제히 거행

www.mk.co.kr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27일 유월절 대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유월절 대성회는 코로나 19 사태로 온라인으로 거행했다.



대성회가 온라인으로 치러짐에 따라 세계 175개국 신자들은 각 가정에서 유월절을 지키며,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과 안전을 기원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인류 모두가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통해 허락해주신 영생과 천국 축복을 받아 밝은 미래를 맞이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 제2유월절 보발

 

# 하나님의 교회, 지키라 분부하신 유월절 성만찬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성력 1월 14일 유월절 대성회를 지킨  하나님의 교회가 성력 2월 14일 제2유월절 대성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는 연간 절기로써 일 년에 한 번 지키는 절기이지만,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는 유월절 절기는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로 제2유월절이 지켜집니다.

 

 


(민수기9장6절~14절) 때에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어서 유월절을 지킬 수 없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희나 너희 후손 중에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든지 먼 여행 중에 있든지 할찌라도 다 여호와 앞에 마땅히 월절을 지키되 이월 십사일 해질때에 그것을 지켜서...유월절 모든 율례대로 지킬 것이니라.... 유월절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끊쳐지리니  

 


구약시대에 시체를 만져 부정해있거나, 먼 여행 중에 있어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자들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이월에 유월절을 지키라 허락하셨습니다.

 

 


(역대하30장1절~16절)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편지를 보내어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에 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라... 왕이 방백들과 예루살렘 온 회중으로 더불어 이월에 유월절을 지키려 하였으니 이는 성결케한 제사장이 부족하고 백성도 예루살렘에 모이지 못한고로...이월 십 사일에 유월절 양을 잡으니                                       
 

 


히스기야왕이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을 지키고자 할 때에 준비가 되지 못해 이월 십 사일에 스스로 겸비한 아셀과 므낫세, 스불론 몇 사람과 온 유다 사람들이 일심으로 제2유월절을 지킵니다.

 

 

 
(마태복음16장26절)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을 바꾸겠느냐

 

 

 

 

 
(누가복음22장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사람에게 있어 생명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시한부적인 생명이 아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또 한 번 지켜질 제2유월절은 모든 인생들이 영원히 살기를 바라시는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의 선물입니다~

 
오랫동안 지켜보지 못한 유월절이며, 처음 지켜보는 유월절이기에 미처 준비치 못해 성력 1월 14일 저녁 유월절 생명의 잔치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가오는 성력 2월 14일 저녁 제2유월절 생명의 잔치에 꼭 참예하셔서 영원한 생명의 축복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