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이유, (창세기1장) 성경적 근거!!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이유, (창세기1장) 성경적 근거!!

풍금소리' 2021. 4. 27. 16:10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이유, (창세기1장) 성경적 근거!!

 

세상의 수많은 교회는 하나님을 증거 하는 성경에 근거하여 아버지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근거하여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있습니다.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이유는 성경이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하기 때문입니다.

 

# 어머니가 떠오르는 하나님의 교회 성경구절 모음#1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성경적 근거 

 

(창세기1장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여자를 창조하시고

 

 

 

 

 

오늘날 모든 기독교인들은 유일하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고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다고 한결같이 얘기합니다.

 

 

그러나 창세기1장의 기록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나의 형상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겠다" 하지 않으시고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통해, 사람을 '우리' 라는 복수로서의 하나님께서 창조하셨다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의 형상'(26절) 곧 '하나님의 형상'(27절)을 모델 삼아 그대로 창조하신 존재가 남자와 여자였습니다.

 

 

이는 곧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복수의 형상, 정확히 말하자면 남자의 형상여자의 형상이 존재하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복수이신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

 

 

 

그 가운데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가 가족적인 호칭으로 부를 때 아버지라고 합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는 우리에게 생명과 호흡을 주시고 우리의 존재를 있게 해 주신 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아버지 하나님만 우리에게 생명과 호흡을 주신 것이 아닙니다.

 

 

창세기 1장에 '우리' 라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존재가 남자와 여자였고, 그 하나님의 남성적인 형상을 '아버지 하나님' 이라 한다면 여성적인 형상은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 이 되지 않겠습니까?

 

 

이렇듯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과 호흡을 주시고 우리를 존재케 하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하는 수많은 예언들, 증거들이 있지만, 창세기1장26, 27절 두 구절만으로도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이해하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과 호흡을 주시고 하늘 자녀들을 한 없는 사랑과 희생으로 돌보시고 이끄시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