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안식일의 축복으로 인도하신 하나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안식일의 축복으로 인도하신 하나님!

풍금소리' 2021. 5. 3. 19:53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안식일의 축복으로 인도하십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고, 천국 간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으로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거룩한 안식일 예배를 기억하여 지키지 않은 채, 태양신을 경배하는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는 '하나님을 섬긴다. 하나님을 경외한다' 고 하는 의미들을 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받으셔야 할 예배임에도, 오늘날에는 하나님께 드리지 아니하는 예배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입니다.

 

# 안식일의 축복으로 인도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창세 시에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일곱째날 안식일

 

안식일은 태초에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지으시고 안식하셨던 날에서 유래한,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안식일을 구약시대 율법으로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구약시대 모세 율법을 주시기 이전, 천지 만물이 창조되던 태초부터 안식일을 거룩하게 하시고 복 주시는 날로 제정하셨습니다.

 

 

(창세기2장1~3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 안식일

 

 

이렇듯 창세 시에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안식일은 모세 시대 때 성문화 된 율법으로 허락하셨습니다.

 

 

(출애굽기20장8~11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일곱째날 안식일에 대하여  1. '기억하라' 라는 말씀만 주신 것이 아니라 2. '거룩하게 여기라' 하셨고 3. '지키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매주마다 지켜야 할 안식일은 보통 다른 날과는 달리 꼭 기억해야 할 중요한 날이요, 거룩하게 지켜져야 할 날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

 

창세 시에 하나님께서 제정하시고, 모세시대에 성문화 시켜주신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켜야 할 일곱째날 안식일은 오늘날 무슨 요일에 해당할까요?

 

 

이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부활절이 무슨 요일인지만 알면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일요일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가 부활절을 일요일에 기념하고 부활절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일요일이 성경에는 몇째 날로 기록이 되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가복음16장9절)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공동번역 마가복음16장9절) 일요일 이른 아침, 예수께서는 부활하신 뒤 

 


예수님께서는 언제 부활하셨습니까?

 


안식 후 첫날로 세상 사람들이 상식적으로 다 알고 있는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은 일요일입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인도하신 안식일 축복

 

 

안식 후 첫날이 일요일이라면 그 전날인 안식일은 무슨 요일입니까? 토요일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켜야 할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많은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이 아닙니다.

 

구원받을 올바른 믿음으로 인도하신 안상홍 하나님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믿음만 있으면 천국 간다. 구원받는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행함이 따르는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요한복음13장4~8절) 저녁 잡수시던 자리에서 일어나 겉옷을 벗고 수건을 가져다가 허리에 두르시고 이에 대야에 물을 담아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고 그 두르신 수건으로 씻기기를 시작하여 시몬 베드로에게 이르시니 가로되 주여 주께서 내 발을 씻기시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나의 하는 것을 네가 이제는 알지 못하나 이 후에는 알리라 베드로가 가로되 내 발을 절대로 씻기지 못하시리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

 

 

이 당시 예수님을 향한 베드로의 믿음은 어떠했을까요?

 

 

(마태복음16장16절)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요한복음6장68~69절)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줄 믿고 알았삽나이다

 

 

이처럼 예수님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가지고 있던 베드로였습니다.

 

 

그렇기에 베드로는 "제가 주님의 발을 씻어드리는 것이 옳지, 어찌 주께서 제 발을 씻기시나이까? 절대 그럴 수 없습니다' 하고 말하였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베드로가 예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을 그리스도이심을 믿고 있는 줄 알고 계셨지만, 만일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하고 나하고는 상관이 없는 자가 되고 만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가는 천국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고 있기에 자신들이 가진 믿음으로 천국에 들어간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스스로 믿음이 있다 하나, 행함이 없으면 헛된 믿음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야고보서 2장14~17절) 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이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마태복음7장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더불어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들이 들어가게 될 천국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일곱째날 안식일은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표징을 허락받는 날이며, 창조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알게 하시는 날이며, 영원한 안식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단순히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더불어 하나님께서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켜 행하는 자들이 구원 받고 천국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중 하나인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는 온전한 믿음을 가진 하나님의 백성들로 인도해주시고, 천국의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