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절기는 하나님의 계명!!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절기는 하나님의 계명!!

풍금소리' 2021. 4. 17. 17:47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절기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유일하게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절기 즉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 오순절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계명과 법도를 주신 이유

 

(신10장12~13절)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이냐 곧 네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여 그 모든 도를 행하고 그를 사랑하며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고 내가 오늘날 네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

 

 

하나님께서 절기를 정하신 이유는 인류의 행복을 위해서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행복은 영원한 행복입니다.

 

 

즉 우리의 영원한 행복을 위해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거룩한 명령을 주신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를 잘 지켜야 되겠고, 또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절기

 

(레위기23장1~34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이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칠일 동안 너희는 무교병을 먹을 것이요....너희 곡물의 첫 이삭 한 단을 제사장에게로 가져갈 것이요 제사장은 너희를 위하여 그 단을 여호와 앞에 열납되도록 흔들되 안식일 이튿날에 흔들 것이며.....안식일 이튿날 곧 너희가 요제로 단을 가져온 날부터 세어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제 칠 안식일 이튿날까지 합 오십일을 계수하여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리되....칠월 곧 그달 일일로 안식을 삼일찌니 이는 나팔을 불어 기념할 날이요 성회라....칠월 십오일은 속죄일이니 너희에게 성회라.... 칠월 십오일은 초막절이니 여호와를 위하여 칠일 동안 지킬 것이라 

 

 

하나님의 절기에는 주간 절기인 안식일과 연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절기

 

 

하나님의 교회 절기와 하나님의 계명

 

↓↓ 3차 7개 절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

 

계명 Archives - 패스티브

오순절, 초대교회 성도들이 성령을 받아 많은 영혼들을 회개시킨 날이다 .

pasteve.com

 

 

이 일곱 가지의 절기를 지키는 그곳을 가리켜서 성경은 '시온'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하나님께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거하실 것이라고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원이라는 은혜를 시온에서 절기를 지키는 백성들에게 덧입힐 것이라고 일깨워 주셨습니다.

 

 

(이사야33장20,21,24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처럼 하나님의 백성들은 매주 일곱째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며, 일년마다 지키는 3차 7개 절기를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 사람들이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은 모두 성경에 근거하지 않는 사람의 계명입니다.

 

 

이들이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지키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그 이유는 바로 하나님께서 그 가운데 아니 계시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에서 주간 절기 안식일과 연간 절기인 3차의 7개 절기를 온전하게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외에는 없습니다.

 

 

2차 절기인 오순절 절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시온으로 오시어 오순절 절기에 내려주시는 성령의 축복 덧입으시고, 구원의 은혜라는 영원한 행복을 허락받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