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신 재림그리스도(이사야9장)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신 재림그리스도(이사야9장)

풍금소리' 2021. 3. 30. 18:56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신 재림그리스도(이사야9장)

 

# 하나님의 교회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이 사람으로 이 땅에 다시 오신다면 사람들은 과연 그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사야9장6~7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르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사무엘하5장4절)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다윗왕과 안상홍님

 

 

다윗이 30세에 왕위에 올랐던 역사처럼,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시면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사역을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윗의 재위 예언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증표입니다.

 

 

다윗의 재위 예언에 따라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 전파를 시작하셨습니다.

 

 

(누가복음3장21~22절)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 때에....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다윗왕으로 임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그러나 40년간 통치했던 다윗왕과는 달리 예수님께서는 3년간 복음사역을 하시고 승천하셨습니다(누가복음13장7절).

 

 

그렇다면 다윗왕의 남은 37년의 복음사역은 어떻게 이루실까요?

 

 

(히브리서9장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예언에 따라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다윗의 재위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남은 37년 복음사역을 이루셨습니다.

 

 

안상홍님의 탄생과 죽음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재위 기간 37년을 이루기 4년 전에 주간종교신문에 미리 알리셨습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암행어사로 이 땅에 오셔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할 이유는 다윗의 왕위가 40년인데 초림예수님은 3년간밖에 일을 못하고 십자가에 죽었기 때문에 재림예수님은 40년을 채우기 위해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한다.

-1981년 3월 18일 주간종교 중 안상홍님 인터뷰 내용-

 

 

그리고 육체로 오신 구원자를 확실히 알아볼 수 있도록 성경은 또 다른 다윗의 증표를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영원한 언약입니다.

 

 

(이사야55장3~4절) 너희는 귀글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내가 그를 만민에게 증거로 세웠고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를 삼았었나니

 

 

(히브리서13장20~21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모든 선한 일에 너희를 온전케 하사....

 

 

유월절을 회복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인도자요 명령자인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언적 다윗만이 세울 수 있는 영원한 언약예수님께서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두 번째 이 땅에 다윗왕으로 임하시는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새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다윗왕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 즉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다윗왕의 예언을 온전히 이루셨습니다(누가복음22장20절).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