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영광중에 오셨는가(마태복음24장)?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영광중에 오셨는가(마태복음24장)?

풍금소리' 2021. 3. 24. 19:28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영광중에 오셨는가(마태복음24장)?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수많은 기성 교회는 성경의 모든 진리 말씀을 가르쳐주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배척하고, 성경 말씀을 인용하여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신앙을 훼방하기도 합니다.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구름 타고 영광 중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영광 중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마태복음24장의 재림에 대한 성경의 말씀입니다.

 

 

(마태복음24장30절)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제자들의 질문에 예수님께서는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라고 하셨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기성 교회들은 이 구절을 이용하여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께서 '영광 가운데' 오실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큰 능력과 권능이 함께 따른다고 했기 때문에 예수님은 조용히 육체로 재림하지 않는다."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영광 중에 오신다는 성경말씀이 저들의 생각과 같은 영광일까요?

 

 

사람으로 태어나신 초림 예수님

 

성경에서 가르치는 그리스도의 영광과, 저들이 생각하는 그리스도의 영광은 다릅니다.

 

 

(이사야40장3~10절)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이 예언을 기성 교회처럼 해석한다면 하나님께서 사람의 눈에 보이는 영광 중에 나타나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 예언은 예수님께서 마구간에서 사람으로 태어나시고, 나사렛 목수의 아들로 자라나심으로 성취되었습니다(누가복음2장4~7절).

 

 

그리고 일정한 거처도 없이 이 동네 저 동네를 다니시며 전도를 하셨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사람들의 눈에 조금도 영광스러울 것이 없는 모습으로 나타나셨던 것입니다.

 

 

사람의 눈에 영광스럽게  보이지 않는다 해서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아니십니까?

 

  

그리스도의 영광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들

 

초림 때나 재림 때나 구름 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는 성경의 예언대로 영광중에 오십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날지라도 모든 사람이 영광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들만이 그 영광을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도 요한은 그리스도를 영접한 자들이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의 영광을 보았다고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복음1장14절)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영광 중에 임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이처럼 그리스도를 영접한 자들에게는 그리스도의 영광을 알아볼 수 있는 축복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자들에게는 그 영광이 가려지게 됩니다.

 

 

그 이유는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와 똑같은 평범한 모습으로 오셔서 생활하시기 때문입니다.

 

 

(고린도후서4장3~6절) 만일 우리 복음이 가리웠으면 망하는 자들에게 가리운 것이라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어두운 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따라 이 땅에 임하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영광의 복음의 빛을 통해 영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재림 그리스도께서 전파하신 새 언약 복음의 빛을 통해 이 땅에 영광 중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재림 예수님께서 영광 중에 오신다고 하였기 때문에 육체로 오실 수 없다는 주장은 스스로가 그리스도의 복음의 영광의 빛을 깨닫지 못하여 구원받지 못할자임을 자인하는 거짓 주장입니다.

 

 

성경이 증거 하는 새 언약 복음의 광채를 통해 인류를 구원하시려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