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밝혀주신 생명과의 비밀(창세기3장)!!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밝혀주신 생명과의 비밀(창세기3장)!!

풍금소리' 2021. 4. 1. 19:48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생명과의 비밀(창세기3장)!!

 

성경 창세기에 기록된 에덴동산의 먹기만 하면 영생 얻는 생명과를 아시나요?

 

오랫동안 교회를 다닌 사람들도 생명과는 금시초문이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생명과의 실체를 알려주십니다.

 

# 생명과를 허락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선악과의 범죄와 생명과

 

(창세기2장8~9,16~17절) 여호와 하나님이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도 있더라....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생명과의 실체

 

 

에덴의 역사를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아담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으나 뱀의 미혹에 빠져 아담 하와는 선악과를 따 먹고 죽게 되었고 그로 인해 모든 인류는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에덴 동산에는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사람이라도 먹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생명과가 있었습니다.

 

 

(창세기3장22~24절)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하나님의 교회 생명과의 실체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생명과는 효능은 영원한 생명입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지어서 생명과를 먹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생명과를 먹지 못하게 막으신 분은 하나님입니다.

 

 

따라서 죄인에게 생명과를 주실 분도 오직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생명과의 실체는 새 언약 유월절

 

아담 하와의 선악과 범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영생을 주기 위해, 2천 년 전 생명과를 가지고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요한복음6장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26장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생명과 유월절

 

 

예수님의 살과 피가 영생을 주는 에덴동산 생명과의 실체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 즉 생명과를 먹을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시며 생명과인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누가복음22장7~20절 참고).

 

 

예수님의 간절하신 뜻을 따라 누구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영생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생명과의 진리를 싫어하는 사단은 사람들의 마음을 충동해서 주후 155년, 197년 또 325년 세 차례의 논쟁과 종교회의를 거쳐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생명과 새 언약 유월절을 카톨릭의 콘슨탄틴 황제를 통해 폐지시키고 말았습니다.

 

 

생명과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새 언약 유월절, 생명과 없이는 영원한 생명도 없습니다.

 

(히브리서9장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재림하는 목적이 우리의 생명, 곧 구원을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는 무엇을 가지고 오실까요?

 

 

오직 하나님만 줄 수 있는 생명과,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이사야25장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엣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우 하리라 할 것이며

 

 

생명과의 실체를 알려주신 안상홍님

 

 

성경은 오래 저장되었던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해주시는 그분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325년 이후로 오랫동안 감추어졌던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우리에게 찾아주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려온,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멸하여 영생을 주시는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믿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베푸시는 생명과의 잔치,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영원한 생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