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세상을 깨우는 소리, 어머니 하나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세상을 깨우는 소리, 어머니 하나님!!

풍금소리' 2021. 4. 7. 20:02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세상을 깨우는 소리, 어머니 하나님 교리!!

 

성경에는 시대마다 세상을 깨우는 소리가 있었고, 그 소리가 많은 영혼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했습니다.

 

 

선지자 요나의 외침이 그러했고,

 

 

베드로의 전도가 그러했습니다.

 

 

이 시대에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상을 깨우는 소리를 발하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 하나님 교리

 

오늘날 세상 기독교인들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성경 말씀은 다 제해버리고 오직 아버지 하나님께서 홀로 천지를 지으시고 인류를 창조하셨다고 말하면서,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 하나님의 교리를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삭제하려는 어리석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누구든지 성경 말씀에서 제하여버리면 거룩한 성, 곧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특권을 제하신다 분명히 경고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교리

 

 

하나님께서 인류 구원을 위해 창조의 역사를 시작하신 창세의 기록 가운데에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성경은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이 아니라 '우리'라는 복수 개념의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세기1장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남자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아버지 하나님이라 불러왔습니다.

 

 

마태복음을 보면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기도문을 주실 때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라 가르치신 내용도 있습니다.

 

 

(마태복음6장8절~9절)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그렇다면 여자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우리가 어떻게 불러야 하겠습니까?

 

 

(갈라디아아서4장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 하나님 교리

 

 

갈라디아서에서는 '우리 어머니'라 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경은 '우리 아버지' '우리 어머니' 즉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에서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가 우리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자"라고 하시면서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을 지으셨습니다.

 

 

그 하나님께서 성경 마지막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서 인류에게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하시고 이 말씀에서 결코 가감하지 말라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 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교회 성령의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께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고자 소망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버지 하나님만 믿을 것이 아니라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의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도 믿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이처럼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알려주시는 세상을 깨우는 소리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세상을 깨우는 소리인 어머니 하나님을 모든 민족에게 전파하고 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