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진리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진리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풍금소리' 2022. 11. 2. 22:15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진리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하나님의 교회에는 안상홍님께서 친히 기록하시고 남겨주신 진리책자들이 있습니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이란 책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토론을 일으킬 만한 신학 논제이며 그리스도교 밖에서도 많은 종교가들이 논의하며 가르치고 있는 영혼문제에 관해 알려주는 책입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모순됨 없이 정확한 영혼문제를 안상홍님께서 이 책자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 그리스도 안상홍님 진리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서문 中 ]

이 책은 천사들이 어떻게 지음을 받았으며 사람의 영혼은 어떻게 지음을 받았느냐 하는 문제를 연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므로 하늘 천사세계와 인간세계와 장차 갈 후(後) 세상에 관한 문제를 알게 되는 동시에 인생들의 영혼이 어디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누구든지 우리 인생의 영혼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고 하는 설교는 설교하는 자신이 확실히 믿지 못하고 하는 설교입니다.

내가 어디서 왔는지 알지 못하고 어떻게 가는 곳을 안다고 하겠습니까?

그러나 이 영혼 문제를 연구하게 되면 우리가 범죄하여 이 세상에 오기 전에는 하늘 본향에 있는 하나님의 아들들과 천군 천사들이 우리들과 친한 친구들이었다는 사실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범죄하지 않은 천사들과 하나님의 아들들은 죄에 빠진 우리들이 회개하고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도 믿어지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가 죄악의 너울을 쓰고 있기 때문에 알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하나 이 영혼 문제만 통달하게 되면 확실하게 알게 되므로 기쁨과 소망 중에서 다시 만날 날을 사모하고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 영혼 문제에 대하여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성경 속에서 찾아 밝히 나타내어 증거하게 되었사오니 심각히 연구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저자 안 상 홍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라면 영혼의 구원이 믿음의 목적일 것이며, 지옥이 아닌 아름답고 영화로운 천국 입성이 모두의 소망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을 믿고서도 영혼의 구원을 얻지 못한다면 그야말로 허망한 믿음이요 가장 불쌍한 자일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남겨주신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이라는 진리책자를 통해,

 

① 우리 영혼이 어디서 왔는가?

 

② 우리의 영혼이 어째서 육체를 쓰고 이 세상에 살고 있는가?

 

③ 그리고 우리의 영혼이 이 세상을 떠날 때 어디로 가는가? 하는 영혼 문제를 올바르게 깨닫고,

 

엘로힘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영혼의 구원을 받고 천국으로 돌아가시는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