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끝날 대성회'' 거행 소식!!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끝날 대성회'' 거행 소식!!

풍금소리' 2022. 10. 20. 19:58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거행 소식과 초막절의 축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는 소식입니다.

 

10일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이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온 인류가 성령 축복을 받아 행복과 평안을 누리기를 기원했으며,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아랍에미리트 등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기념예배를 개최했습니다.

 

히말라야 고산지대의 네팔 세르퉁과 아마존 밀림 지역인 브라질 타루마, 지구 최남단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등지에서도 지켜진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거행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175개국서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10일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이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

sports.donga.com

 


초막절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성령 축복이 약속된 날이다. 

날짜는 9~10월경에 해당한다.

 초막절은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명을 따라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해 즐겁게 재료를 모았던 행적에서 유래한다. 

백성들은 7일간 각종 나뭇가지를 모아 초막을 짓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도 하며 기쁘게 초막절을 지켰다. 

신약시대에는 성경상 나무와 성전 재료로 표상된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고 성령을 선물로 받는다. 요한복음 7장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초막절 끝날 성령을 약속한 기록이 있다.

성경에 따르면 성령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를 받고 이웃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며 아름다운 성품으로 발전해나간다.

성경에 따르면 성령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를 받고 이웃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며 아름다운 성품으로 발전해나간다.


하나님의 교회는 초막절뿐만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등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를 지킨다.

각 절기에는 영생, 죄 사함, 부활, 성령 등 축복이 담겨 있다.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2천 년 전 초대교회가 새 언약의 절기를 지켰고,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게 지키고 있다.



[출처 sports.donga.com]

 

 

 

 

 

언론보도를 통해서도 하나님의 교회만이 유일하게 지키고 있는 새 언약의 3차의 7개 절기가 전파되고 있습니다.

 

각 절기를 통해 영생, 죄 사함, 부활, 성령 등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을 내려 주십니다.

 

초막절 절기에는 성령 축복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성령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를 받고 이웃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며 아름다운 성품으로 발전해나가는 축복을 받는다고 알려주고 있는데요~~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받고, 이웃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며 아름다운 성품으로 변화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초막절 대성회에 함께 참예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