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조금 당황스러운 하타리 코코퍼프 비스켓 과자!! 본문

잡동사니

조금 당황스러운 하타리 코코퍼프 비스켓 과자!!

풍금소리' 2022. 5. 4. 12:08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찜한 당황스러운 비스킷 과자!!

 

집 가까이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겼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물론이고 국내 과자, 수입 과자들도 몇몇 종류가 있어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월드콘을 비롯해서 막대 아이스크림을 사러 할인점에 들어갔습니다.

 

처음 보이는 과자들이 있어 둘러보는 중에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을 듯한 수입 비스켓 과자가 보입니다.

 

초콜릿이 조금 들어간 비스켓인듯 보여서 구입했네요.

 

 

 

 

 

 

 

 

 

 

 

 

하타리 코코퍼프 초콜릿 맛 과자!!라고~~

 

가격은 1300원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개당 천 원 쪼금 넘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네요.

 

하타리 코코퍼프 과자 리뷰를 보니 과자 속에 초콜릿이 조금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 온 과자 속엔 초콜릿이 일도 없고, 맛도 안 느껴집니다.........

 

하타리 코코퍼프 비스킷은 빠다코코낫 비스켓입니다.

 

빠다코코낫 비스켓 보다 조금 얇고 부드러워 먹기에는 더 좋은 식감의 비스킷 과자입니다.

 

빠다코코낫이 먹고 싶을 땐 하타리 코코퍼프를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