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포 우먼 구입!! 본문

웰빙 이야기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포 우먼 구입!!

풍금소리' 2022. 1. 23. 15:07

여성 맞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포 우먼 구입했어요!!

 

딸아이가 요즘 들어 손톱이 잘 깨진다고 얘기를 하네요~

 

# 손톱이 잘 부서지는 이유는??

 

쉽게 부서지는 손톱…'이 영양분' 부족 때문?

손톱은 우리의 건강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갑자기 손톱이 쉽게 갈라지면서 부서진다면 몸 상태를 점검할 필요가 있다. 영양분이 부족해서 부서질 수 있는 손톱, 과연 정확한

www.hidoc.co.kr

 

▶ 손톱이 쉽게 갈라지고 부서지는 이유

1. 철분 부족의 신호

2. 단백질 부족

3. 비타민 B7(비오틴) 부족

4. 약해진 뼈 

 

 

딸아이의 식생활 습관을 보면 단백질이 부족하진 않은 것 같구요~

 

채소나 과일 섭취를 거의 하지 않기에 비타민이나 칼슘이 부족할 것 같네요.

 

요즘 들어 피곤함도 조금 느껴하는 터라, 먹여보고자 생각하고 있던 종합비타민을 구입했습니다.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고, 22가지 비타민 & 미네랄이 한 알에 들어 있다 해서 구입해봤네요.

 

하루 한 알 섭취라 괜찮고, 가격도 다른 제품들에 비해 저렴해서 얼라이브 포 우먼으로 결정했어요.

 

 

여성 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 종합비타민은 언제 먹는 게 좋을까요?

 

영양제별로 다른 ‘최선의 섭취시간’, 언제 먹는 게 가장 좋을까? - 헬스인뉴스

흔히 영양제라 부르는 건강기능식품은 우리 생활 속 깊숙이 들어와 있다. 대부분 영양제를 아침에 몰아먹곤 하지만, 알고보면 영양제 종류에 따라 유리한 섭취 시간이 다르다. 오성곤 성균관대

www.healthinnews.co.kr

 

종합 비타민
 
비타민은 종류가 많다 보니 많은 이들이 하루에 필요한 여러 비타민을 모아놓은 종합비타민제 형태로 섭취하고 있다.

이런 비타민제는 주로 식사 직후 혹은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게 권장된다. 비타민은 식품의 영양소가 몸에 작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식사와 함께 섭취하면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보다 효과적이다.

저녁시간보다는 에너지가 필요한 낮, 가급적이면 오전에 섭취하는 게 더 유리하다.
 

 

 

비타민제가 많이 크네요.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정 꾸준하게 섭취~~

 

딸아이 땜 구입했지만 저도 함께 꾸준하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