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썬키스트 자몽소다, 탄산음료에 빠졌어요!! 본문

맛집 이야기

썬키스트 자몽소다, 탄산음료에 빠졌어요!!

풍금소리' 2021. 12. 27. 17:02

썬키스트 자몽소다, 탄산음료에 빠졌어요!!

 

예전엔 냉장고에 있어도 잘 마시지 않던 탄산음료를 요즘은 박스로 구입해서 마시고 있네요.

 

며칠 전 딸아이가 편의점에서 1+1 행사 제품으로 사 온 썬키스트 자몽소다를 한 입 얻어 마신 후에, 와~ 너무 맛있다 싶어 쿠 * 에서 박스로다 구입했네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시원 달콤~ 톡 쏘는 자몽소다를 마시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출시(2017년?) 된 지가 꽤 된 것 같은데 저는 요 근래에 첨 맛보고는 자몽소다 맛에 빠져 버렸네요~

 

친구한테 한 병 주면서 맛보라고 하니 친구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썬키스트 자몽소다 탄산음료

 

썬키스트 자몽소다

 

 

자몽소다, 탄산음료

 

 

스파클링 자몽소다

 

 

 

음료를 마실 때 당류 함량을 생각 않고 마시는 편인데~

 

WHO는 하루 섭취 칼로리의 10% 이내로 당류를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하루 2000칼로리를 섭취할 때 당류는 50g 이내가 적절하다는 것. 특히 무심코 먹는 음료, 군것질 등으로 권장량을 훨씬 웃도는 당분을 섭취할 수 있으니 늘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 음료는 탄산이면서 달콤한 맛도 강해 당류를 확인해 보니 1일 2000 kcal 기준 45g으로 꽤 많은 당류가 함유되어 있어요.

 

 

썬키스트 자몽소다는 자몽향이 강하고, 자몽 특유의 쓴맛은 없습니다. 카페에서 마시는 자몽에이드 못지 않게 맛도 괜찮아요~

 

그리고 반쯤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면 다른 음료에 비해 탄산도 오래가는 편입니다.

 

 

겨울철 따뜻한 온기 속에서 마시는 자몽소다가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