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CJ 비비고 프리미엄 삼선해물죽으로 혼밥 먹어요.!! 본문

맛집 이야기

CJ 비비고 프리미엄 삼선해물죽으로 혼밥 먹어요.!!

풍금소리' 2022. 1. 13. 18:27

 

CJ 비비고 프리미엄 삼선해물죽으로 혼밥 먹어요!!

 

코로나 이후 집에서 밥을 먹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예전엔 알지도~ 맛보지도 않았던 즉석조리식품을 먹게 됩니다.

 

겨울철이 죽이 많이 팔리는 성수기라고 하네요!!

 

얼마전 단호박죽이 먹고 싶어 비비고 단호박죽을 먹은후, 많은 종류의 죽 제품이 있다는걸 최근에 알았네요~~

 

죽이 먹고 싶으면 본죽이나 죽 전문점을 먼저 찾곤 했는데~~

 

일단 가격면에서 저렴한지라 요즘은 죽이 먹고 싶을땐 즉석조리식품으로 만들어진 죽을 먹고 있어요.

 

 

비비고 프리미엄 삼선해물죽

 

비비고 삼선해물죽

 

 

 

 

 

 

 

 

 

 

 

 

 

 

쿠팡에서 삼선해물죽 420g 1봉지 3,000원, 한우소고기죽은 420g 1봉지 4,080원에 구입했네요.

 

해물죽은 해물향이 나기에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 한우소고기죽만 구입하려다 리뷰가 괜찮아 한 봉지 구입했어요.

 

새우, 가리비관자, 참고둥 3가지 해산물을 듬뿍 담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해산물은 적당히 들어 있고, 씹히는 식감도 있네요.

 

특유의 해물향이 있어 참기름 쪼금, 깨소금 쪼금 넣어서 먹었어요.

 

김가루가 있으면 더 좋았을려나 싶은데요~~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1~2인분이라 되어 있는데요!!

 

저한테는 1인분 곱빼기 같은 양입니다.

 

파우치로 포장이 되어 있어 전자렌지로 데운후 그릇에 쭉 짜서 담으면 맛있는 죽을 먹을 수 있어요.

 

아직 맛보지 못한 낙지김치죽, 불낙죽, 전복죽, 버섯야채죽, 흑임자죽이 있는데요~

 

앞으로도 하나씩 구입해서 먹어볼까 합니다.

 

그리고 죽 제품도 여러 브랜드가 있어서 다른 제품들도 먹어볼까 합니다.

 

비비고 삼선해물죽으로 간편하게 혼밥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