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반찬가게] 작은시장반찬 - 배달 주문했네요!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반찬가게] 작은시장반찬 - 배달 주문했네요!

풍금소리' 2021. 12. 16. 15:45

[김해 반찬가게] 작은시장반찬 - 배달 주문했네요!

 

유독 밥하기가 싫은 날이 있습니다.

 

배달음식은 그다지 먹고 싶지는 않고, 집밥을 먹고 싶으나~ 요리하기는 싫고!!

 

어찌할까~~ 배민 앱을 보고 있는 중에 반찬가게에서도 배달 판매를 하네요.

 

반찬가게 두 곳 중에 리뷰를 보고 작은시장반찬에서 주문을 해봅니다.

 

처음 해보는 반찬 주문이라 신중하게 세 종류의 반찬을 택했습니다.

 

저녁 밥반찬으로 먹고 싶은 코다리조림, 깻잎김치, 굴깍두기로 주문 완료!!

 

 

[김해, 작은시장반찬] 배달로 먹는 밥반찬.

 

김해반찬가게

 

 

김해반찬배달

 

 

반찬 배달 주문

 

 

반찬가게 코다리조림

 

 

 

 

 

 

 

재래시장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가끔 사 먹는 편인데요~

 

작은시장반찬은 제 입맛엔 깔끔하면서도 조금 심심한 편입니다.

 

코다리조림은 3인 가족이 밥반찬으로 먹기에 적당한 양인 듯하고요~ 남은 굴깍두기랑, 생깻잎김치는 다음날에 먹으니 더 맛이 좋았네요.

 

입가심으로 서비스로 넣어주신 식혜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시장 보는 일도 게을러지는 것 같아요.

 

다양한 배달 서비스로 삶이 편해지는 세상이네요.

 

맛보고 싶은 다양한 반찬 종류가 있어 다음에도 주문할 듯합니다.

 

반찬 배달 주문으로 간편하게 저녁식사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