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누구라 하는가?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누구라 하는가?

풍금소리' 2021. 8. 16. 21:06

새 언약 율법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누구라 하는가?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 율법을 회복하시고, 성경의 인봉 된 진리 말씀을 개봉해 주신 안상홍님을 영접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 누구신지 이제는 답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유대인들에게 이 땅에 임하시는 구원자를 알고 영접하게 하기 위해서 천오백여 년 동안 율법을 공부시키셨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설교 영상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율법

율법이 그리스도 즉 구원자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의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갈라디아서3장23~24절) 믿음이 오기 전에 우리가 율법 아래 매인바 되고 계시될 믿음의 때까지 갇혔느니라 이같이 율법이 우리를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게 하려 함이라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옛 언약 모세의 율법은 우리를 초림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역할을 하고,

 

초림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새 언약은 두 번째 이 땅에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로 우리를 인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마태복음16장13~16절)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가로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베드로는 옛 언약을 통해 예수님을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사야9장6절) 즉 하나님으로 영접하였습니다.

 

그 당시 옛 언약을 정통하고 지키는 종교지도자들과 유대인들이었지만, 그들은 옛 언약이 증거 하는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율법을 알고 지키는 것만으로 끝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율법을 허락하신 뜻은 단순히 율법을 지키게 하시기 위함이 아니라, 율법이 증거 하는 구원자를 영접하게 하시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 초림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율법을 잘 알고 지키고 있다고 말하는 교회도 있습니다.

 

그러나 새 언약의 율법이 증거 하는 두 번째 임하신 재림 예수님 그리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지 않는다면, 2천 년 전 옛 율법은 온전히 지켰으나 초림 예수님을 배척한 종교지도자, 그리고 유대인들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또한 새 언약의 율법은 선하고 좋게 여기나, 새 언약 율법이 증거 하는 구원자는 믿지 못하는 자들은 결국 새 언약 율법 조차 저버리는 가운데 있습니다.

 

율법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영접하지 못한 자들은 율법을 헛되이 배우고 지킨 것입니다.

 

(예레미야31장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을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 언약을 회복하신 재림 예수님

 

 

우리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을 통해 두 번째 이 땅에 재림하신 그리스도를 영접해야만 합니다.

 

(미가4장1~2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새 언약을 지키는 영적시온, 하나님의 교회

 

 

시내산에서 나온 옛 언약 모세율법은 우리를 초림 예수님께로 인도하고 있으며,

 

시온산에서 나온 새 언약 그리스도의 율법은 우리를 성령과 신부께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새 언약을 회복하신 성령과 신부

 

 

새 언약의 율법을 온전히 통달하고 지킨다 하더라도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지 않은다면 율법의 사명을 다하지 못한 것이 되고 맙니다.

 

 

새 언약의 율법이 증거 하는 성령이신 안상홍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어, 예수님을 영접하므로 천국 열쇠를 받은 베드로와 같은 진정한 믿음의 소유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