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영혼 문제에 대한 해답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 본문

행복한 동행

영혼 문제에 대한 해답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

풍금소리' 2021. 8. 22. 16:55

영혼 문제에 대한 해답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가졌을 의문!!

 

바로 영혼 문제에 관한 의문일 것입니다.

 

누구나 자신이 어디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또 무엇을 위해서 이 땅에서 살아가고 있는지, 또한 무엇을 하기 위해서 이 땅에 태어났는지 한 번쯤은 의문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다가올 장래 문제를 심각히 생각하기에 앞서서 현실이라는 장애물에 가로막혀 자신의 근본을 깨닫지 못하고 뿌리를 찾지도 못하며 유리하고 방황하다가 결국은 허무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 인생사에는 참으로 중대한 의미가 깊이 숨어 있으며, 현실의 삶 또한 중요시 여기고 의미 있게 살아가야 하겠지만, 그와 더불어 나의 근본과 내가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무엇을 위해서 살아야 할 것인지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게 될때 우리에게 주어진 인생의 여정이 결코 허무한 죽음으로 끝을 맺는 것이 아님을 발견케 되고 참된 삶을 기쁨으로 살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번쯤은 가졌을 의문! 그리고 찾지 못한 영혼 문제에 대한 해답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명확하게 알려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알려주는 영혼 문제

(마태복음22장30절) 부활 때에는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으니라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부활할 때에는 하늘에 있는 천사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먼저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그 후에 천사가 되는 것일까요? 

 

아니면, 천사가 범죄 하여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그리스도의 은혜로 다시 천사가 되어 천국에 돌아가는 것일까요?

 

 

이 문제의 답을 예수님께서 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누가복음15장3~7절)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 비유로 이르시되 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 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도록 찾아 다니지 아니하느냐 또 찾은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았노라 하리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하나님의 교회가 말하는 영혼문제

 

 

처음에 목자는 양 백 마리와 함께 같은 장소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는 양 한 마리를 잃어버려서 양 아흔아홉 마리와만 있게 됩니다.

 

그래서 목자는 원래 있던 장소를 떠나 잃은 양을 찾아다닙니다.

 

그리고 양을 찾았을 때에 매우 기뻐하여 어깨에 메고 돌아옵니다.

 

이 비유는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이 비유의 뜻을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먼저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애타게 찾다가 찾았을 때에 매우 기뻐했던 목자가 누구인지부터 알아야 합니다.

 

(누가복음19장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19장10정, 성경구절

 

 

예수님께서 누구를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까?

 

잃어버린 자입니다.

 

바로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애타게 찾는 목자는 우리를 찾아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에서 이 땅으로 오신 예수님입니다.

 

양 일백 마리의 비유에서 잃어버린 양을 애타게 찾았던 목자는 우리를 찾아 하늘에서 이 땅까지 오신 예수님을 뜻하고, 잃어버린 양은 이 땅에 살고 있는 우리를 뜻합니다.

 

그렇다면 잃어버리지 않은 아흔아홉 마리의 양은 누구를 의미할까요?

 

그들은 하나님이신 예수님과 하늘에 계속해서 함께 있는 영혼들이니, 곧 하늘의 천사들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이 땅에 살고 있는 우리는 원래 어디에 있었겠습니까?

 

하늘나라입니다.

 

왜냐하면 잃어버린 양 한 마리 역시 원래는 양 아흔아홉 마리처럼 목자와 함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원래 하늘에서 예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하늘에 계속 있지 못하고 이 땅에 태어나서 갖가지 고통을 겪으며 살아가게 되었을까요?

 

그것은 우리가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보면, 양 아흔아홉 마리는 회개할 것이 없는 의인 아흔아홉이라고 말씀하셨고, 잃어버린 양은 죄인 하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죄를 짓지 아니한 대다수의 천사들은 하늘에 그대로 있지만, 죄를 지은 천사인 우리는 이 땅에 오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이런 우리 영혼 문제에 관한 중대한 비밀이 예수님의 비유 속에 감추어져 있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천국 돌아가는 길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다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우리는 죄 때문에 하늘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러므로 죄 사함을 받아야만 하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죄 사함을 우리에게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죄 사함의 길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길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설교영상, 새 언약 죄 사함의 은혜

(마태복음26장18,26~28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22장15,19~20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의 교회 죄 사함의 비밀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 사함을 위해 세워주신 진리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만 합니다.

 

눈앞에 닥친 현실이라는 문제도 중요하지만, 우리에게 반드시 다가오는 영원한 미래 또한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육체를 입고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하늘나라의 하나님의 자녀들 즉 천사들이었습니다.

그러나 범죄함으로 인하여 죽을 수밖에 없는, 참으로 딱하고 불쌍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다시금 옛적에 누렸던 영화를 회복시켜 주시고 영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우리의 영혼 문제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찾으시고, 현실의 삶과 더불어 다가올 미래의 영혼의 삶 또한 넉넉히 준비하는 지혜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