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최애 라면 - 오뚜기 열라면에 빠졌네요! 본문

맛집 이야기

최애 라면 - 오뚜기 열라면에 빠졌네요!

풍금소리' 2020. 12. 29. 22:18

최애 라면 - 오뚜기 열라면에 빠졌네요!

 

 

매운맛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신랑 때문에 우리집 라면은 늘 안성탕면입니다.

 

가끔 신라면을 먹기도 하는데요~ 거의 안성탕면을 먹습니다.

 

안성탕면은 생라면으로 부숴 먹어도 맛이 괜찮지요!

 

그런데 딸아이가 cu편의점에서 열라면을 사들고 왔네요!

 

편의점에 친구들과 라면을 먹을때면 늘 열라면을 먹는다고 합니다.

 

열라면이 딸아이의 최애 라면이라고....

 

cu편의점 12월 행사제품이라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

 

 

 

 

 

 

 

 

 

 

딸아이와 함께 최애 라면 열라면을 먹어보네요~

 

청양고추를 넣어 달라고 해서, 청양고추랑 파를 조금 넣고 끓였어요.

 

처음 먹어보는 열라면입니다.

 

칼칼한 매운 향도 좋고, 깔끔하면서 매콤한 라면이 맛이 좋네요.

 

저도 열라면 매콤한 맛에 빠질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