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오리온 편의점과자 치킨팝 먹는 법!! 본문

맛집 이야기

오리온 편의점과자 치킨팝 먹는 법!!

풍금소리' 2020. 8. 25. 09:27

오리온 편의점과자 치킨팝 먹는 법!!

 

 

 

집에 돌아온 딸래미 손에 과자가 한봉지 들려져 있네요~

 

집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 돌아오는 길에 가끔 먹거리를 사들고 옵니다.

 

8월달 2+1 행사 제품이라네요.

 

치킨팝 닭강정맛 , 치즈 뿌린 치킨팝!!

 

 

 

 

 

 

 

 

 

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과자양이 많이 들어 있는것 같아요.

 

딸래미는 과자, 특히 스낵을 먹을때 나무 젓가락을 사용해서 먹습니다.

 

과자 가루가 손에 묻는게 싫은가 봐요~

 

 

 

맛있게 과자를 먹는 딸래미 옆에서 하나 집어 먹어 봤어요.

 

예전에 치즈뿌린 치킨팝은 먹어 본적이 있는데...

 

치킨팝 닭강정 맛은 처음 먹어요~ 뒷맛이 닭강정 양념맛이 나는것이 괜찮은것 같네요~

 

2+1인데 왜 하나만 샀냐고... 다음에는 치즈맛도 같이 사오라고 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