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 피자 괜찮네요!! 본문

맛집 이야기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 피자 괜찮네요!!

풍금소리' 2019. 10. 12. 22:02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 피자

맛이 괜찮네요!!

 

 

 

 

 

여름철 간식으로

유용한 냉동피자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콤비네이션 피자라고 합니다.

 

 

 

냉동피자가 여름천 간식으로

인기가 많은가 보네요~

 

 

 

‘냉동피자’ 하면 저렴한 이미지를

떠올리는 이들이 많지

수요가 늘고 있는 요즘은

단순히 싼 맛을 넘어

가성비 좋은 맛으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냉동피자 중에 오뚜기 피자가

인기가 좋다는 평을 보고서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를

구입해봤어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는

특히 도우의 식감이 좋다는 평이 있고,

토핑의 양과 도우가 잘 어우러져있으며,

고기도 맛있고, 햄도 동글동글한 모양이

보기 좋다는 평이 있네요~

 

 

 

타바스코 소스 톡톡 뿌려서 먹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한 조각!!

맛이 괜찬네요~~

 

 

 

냉동실에 한 판 넣어 두고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