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영적 성지 순례!!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영적 성지 순례!!

풍금소리' 2025. 4. 27. 22:06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영적 성지 순례!!

 


● 성지 순례

성지를 차례로 찾아가 참배하는 것으로, 종교적 의무 또는 신앙 고취의 목적으로 하는 여행이다.

“종교적 목적을 지닌 여행으로서 일상에서 벗어나 신앙심을 고취하고 새로운 종교적 경험을 얻고자 하는 종교의례의 일종"으로 해석된다.

가장 유명한 성지로는 예루살렘이 있는데 유대교,기독교,이슬람 3개 종교의 성지로, 같은 도시 안에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형을 당한 성묘 교회도 있고, 유대교의 예루살렘 성전을 로마 제국이 파괴한 뒤 그 자리 위에 이슬람이 세운 바위의 돔, 그리고 성전의 남은 흔적인 통곡의 벽  등이 뒤섞여있다. 그로 인해 각종 종교적/정치적 분쟁을 유발하기도 했다.

- 출처 나무위키

 

 

#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영적 성지 순례!!

 

 

[하나님께 축복받고,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올바른 영적 성지 순례는?]

 

지상의 예루살렘은 실체이신 영의 하늘 어머니를 알리기 위해 하나님께서 이 땅에 그림자로 세우신 것이라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예루살렘 성지 순례에 의미를 두는 이면에는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와야 한다는 뜻이 담겨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수많은 선지자들은 예루살렘 어머니께 돌아와야 구원받는다고 예언하고 있고 안상홍님도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라고 말씀하셨으니 이 말씀을 읽고 들었다면 말씀대로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와야 하나님께 복 받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기독교의 성지 순례는 구주 예수의 탄생과 그 생애와 죽음 및 부활의 배경이 되는 가나안 땅을 위시하여 성경 역사의 주무대가 되는 지역들을 경건한 마음으로 두루 돌아보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발로 밟으며 거룩한 뜻을 되새기는 여정을 말합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팔레스타인에 있는 예루살렘을 성지라고 부르고, 그들 중 일부는 예루살렘으로 순례여행을 가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정말로 나아가야 할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땅의 예루살렘이 아니라 하늘 새예루살렘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영적 성지 순례자들, 해외성도방문단!!

 

한국에서 날아간 K-가스펠(Gospel·복음), 한국으로 날아오는 해외성도방문단

하나님의 교회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이 올 10월 방한해 한국의 역사와 발전상을 살폈다. 사진은 경복궁을 찾아 추억을 남기는 모습. 하나님의 교회 81차 해외성도방문단 새 언약 복음 회복한 성지

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