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성경적인 부활절 절기 (누가복음24장)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성경적인 부활절 절기 (누가복음24장)

풍금소리' 2021. 3. 6. 12:37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성경적인 부활절 절기 (누가복음24장)

 

오늘날 세상 모든 교회가 지키고 있는 부활절 절기입니다.

 

 

각 교회마다 부활절을 지키고 있다 하지만, 성경적에 기록된 대로 부활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성경적인 부활절의 의미를 알려드립니다.

 

#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떡 VS 삶은 달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그리스도 부활의 의미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아나신 날로, 사망 권세를 깨뜨리신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의 신앙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중대한 사건입니다.

 

 

(누가복음24장1~6절) 안식 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수의 시체가 뵈지 아니하더라 이를 인하여 근심할 때에 문득 찬란한 옷을 입은 두 사람이 곁에 섰는지라 여자들이 두려워 얼굴을 땅에 대니 두 사람이 이르되 어찌하여 산 자를 죽은 자 가운데서 찾느냐 여기 계시지 않고 살아나셨느니라

 

 

그리스도께서는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써,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난다고 생각했던 인생들에게 육신의 죽음 이후에도 영원한 천국에서 하나님을 모시고 복락을 누릴 영원한 삶이 있음을 일깨워 주신 날입니다.

 

 

(베드로전서1장3~4절) 예수 그리스도의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시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썩지 않고 더럽지 않고 쇠하지 아니하는 기업을 잇게 하시나니 곧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간직하신 것이라

 

 

(고린도전서15장12~20절) ....만일 죽은 자의 부활이 없으면 그리스도도 다시 살지 못하셨으리라 그리스도께서 만일 다시 살지 못하셨으면 우리의 전파하는 것도 헛것이요 또 너희 믿음도 헛것이며......만일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바라는 것이 다만 이생뿐이면 모든 사람 가운데 우리가 더욱 불쌍한 자리라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적인 부활절 절기

 

 

부활이 없다면 우리의 믿음은 헛될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셔서 우리도 새 생명의 부활을 받아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소망을 주셨습니다.

 

 

부활과 영생을 친히 본보 여주 셔서 우리로 믿을 만한 증거를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안을 부활절 떡

 

세상의 많은 교회에서는 부활절이 되면 채색한 삶은 달걀을 먹는 풍속이 있습니다.

 

 

그들은 달걀이 부화하여 병아리가 탄생한다는 점에서 부활의 의미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삶은 달걀에서 생명이 태동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는 것이 아이러니한 일입니다.

 

 

부활절 달걀은 과거 유럽에서 봄의 여신 이스터(에오스트레)의 상징이었던 달걀이 기독교로 유입된 것으로, 성경 어디에도 근거하지 않은 이방 종교의 풍습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적인 부활절 규례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누가복음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누가복음24장13~35절) 그날(부활하신 날)에 저희 중 둘이 예루살렘에서 이십오 리 되는 엠마오라 하는 촌으로 가면서 이 모든 된 일을 서로 이야기 하더라 저희가 서로 이야기하며 문의할 때에 예수께서 가까이 이르러 저희와 동행하시나 저희의 눈이 가리워져서 그인 줄 알아보지 못하거늘.....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 줄 알아보더니 예수는 저희에게 보이지 아니하시는지라 저희가 서로 말하되 길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성경을 풀어 주실 때에 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적인 부활절

 

 

엠마오로 가던 두 제자는 부활하신 예수님과 동행하면서도 눈이 가려져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떡을 떼어 주심으로 그들은 영안이 열려 그리스도를 올바르게 깨닫고 확실한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단은 아담과 하와로 하여금 선악과를 먹도록 유혹하여 죄악의 눈을 뜨게 했지만 그리스도께서는 떡을 떼어 제자들에게 주심으로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눈을 뜨게 해 주셨습니다.

 

이처럼 부활절은 우리에게 영적 영안을 열어주는, 하나님의 권능이 담긴 절기입니다.

 

이것이 유래가 되어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영안이 밝아지는 떡을 떼는 예식을 부활절 규례로 지켜 내려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가르쳐주신 성경의 부활절 규례대로 떡을 떼며,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참된 신앙 가운데 부활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적인 부활절 규례에 참예하시어, 성령시대 구원자를 깨닫고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