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핑계할 수 없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핑계할 수 없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풍금소리' 2021. 2. 4. 19:58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어머니 하나님 진리는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고, 핑계할 수 없는 진리입니다.

 



힘써 알아야하는 성경 속 어머니 하나님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는다는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저마다 하나님을 믿는 방법이 다릅니다.


믿고 있는 하나님도 저마다 다릅니다.

 


똑같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교파마다 하나님을 다르게 섬기고 있다는 것은 대다수 교회들이 하나님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아야 한다고 말씀하신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호세아6장3절)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하나님을 힘써 알고자 한다면 먼저 성경을 연구해야 하겠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으로,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께 나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요한복음5장39~40절)

 



만물에 깃든 어머니 하나님의 신성

 

(로마서1장18~20절)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좇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요한계시록4장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만물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그 의미를 두고 만물을 지으셨으며,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능력과 신성이 만물 중에 투영되어 있다고 하였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생명체들이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새들도 있고, 바다를 헤험치는 물고기도 있고, 너른 벌판을 뛰어다니는 각종 짐승들도 있습니다.


이 모든 생명체의 창조에 있어 하나님께서는 어떤 공통된 뜻을 가지고 지으셨을까요?


하늘을 나는 새들도~


대양을 헤험치는 물고기도~


초원을 달리는 짐승들도~


모든 생명체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으며 특히 모체로부터 생명을 얻게 됩니다.


이러한 공통적인 창조의 섭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시는 분명한 뜻이 있습니다.

 


'우리'이신 하나님을 통해 깨닫는 어머니 하나님

(창세기1장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우리이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오늘날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은 유일하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시고 천지 만물을 다 지으셨다고 한결같이 얘기합니다.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뿐이라면, 당연히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말씀하셨어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단지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이어지는 말씀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창세기1장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하나님의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런데 누가 창조되었습니까?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하신다는 뜻입니다.


인류는 하나님을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으로만 이해하고 오랫동안 '아버지'라 불렀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누구라고 불러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입니다.

 

다시 말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을 믿되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어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요한일서2장25절).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사실을 알리시고자 생명체가 아버지와 더불어 반드시 어머니가 있어야 생명을 얻도록 창조하신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신다는 약속을 이루시기 위해 이 땅에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은 만물을 통해서도, 성경을 통해서도 분명히 깨달아 영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그 누구도 핑계할 수 없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값없이 주시는 영원한 생명 모두 허락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