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반박] 요한계시록의 '신부'는 마리아??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반박] 요한계시록의 '신부'는 마리아??

풍금소리' 2024. 9. 5. 19:45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반박] 요한계시록의 '신부'는 마리아??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 따라 성령의 신부로 이 땅에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릅니다.

 

그러나 성경이 증거 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 아닌 마리아라고 말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1. 예수님의 어머니가 어떻게 예수님의 아내가 될 수 있는가

요한계시록의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절)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여기서 어린양은 예수님을 표상합니다(요한복음 1장 29절).

 

따라서 신부는 예수님의 아내입니다.

 

육신으로 마리아는 예수님의 어머니인데, 어떻게 예수님의 아내가 될 수 있겠습니까?

 

 

2. 마리아도 구원자를 필요로 하는 죄인이다.

요한계시록의 신부는 목마른 자들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지만 마리아는 다른 사람들과 같은 죄인입니다.

 

만일 마리아가 죄인이 아니라면, 마리아에게는 구원자가 필요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마리아는 하나님을 가리켜 자신의 구원자(구주)라고 고백했습니다.

 

(누가복음 1장 46~48절) 마리아가 가로되 내 영혼이 주를 찬양하며 내 마음이 하나님 내 구주(God my Savior)를 기뻐하였음은 그 계집종의 비천함을 돌아보셨음이라 보라 이제 후로는 만세에 나를 복이 있다 일컬으리로다

 

 

따라서 마리아는 우리와 똑같은 죄인입니다.

 

구원자로부터 생명수를 받는 성도 중 하나인 것입니다.

 


* 마리아가 예수님의 어머니인가??


마리아가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낳았다고 해서 근본 피조물인 여자가 창조주의 어머니가 될 수는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영적으로는 마리아가 특별한 존재가 아님을 명백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12장 46~50절) 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실 때에 그 모친(마리아)과 동생들이 예수께 말하려고 밖에 섰더니 한 사람이 예수께 여짜오되 보소서 당신의 모친과 동생들이 당신께 말하려고 밖에 섰나이다 하니 말하던 사람에게 대답하여 가라사대 누가 내 모친이며 내 동생들이냐 하시고 손을 내밀어 제자들을 가리켜 가라사대 나의 모친과 나의 동생들을 보라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어머니라는 표현은 하나님을 낳았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어머니가 존재한다면, 그 말은 하나님의 어머니가 하나님보다 먼저 존재했다는 말이 되고 맙니다.

그러나 성경은 예수님 곧 하나님께서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시라고 가르칩니다.(사44:6,계1:8,22:13).

다시 말해 마리아가 영적으로도 하나님의 어머니가 된다는 말은 결코 성립될 수 없는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 마지막 성령시대에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신 성령의 신부 되신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의 교회, 하늘 어머니와 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