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의 회복과 축복!!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의 회복과 축복!!

풍금소리' 2024. 8. 21. 20:37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새 언약 유월절(New Covenant Passover)은 2000년 전 인류를 구원하려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온 예수 그리스도가 세우신 새 언약의 핵심 진리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기 전날 밤 제자들과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여호와 하나님이 새 언약을 세우리라'한 예레미야의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의 승천 이후에도 초대교회가 고수한 진리입니다.

 

① 새 언약 지킨 초대교회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매년 성력 1월 14일 저녁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희생을 전했습니다.

 

우리의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 고린도전서 5장7~8절

 

 

 

사도 바울은 고린도교회에 보내는 편지에서 그리스도가 유월절 양의 실체로서 희생하셨기에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 즉 유월절 밤에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실 때마다 그리스도의 죽으심을 기념하며 주께서 오실 때까지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기록하였습니다.

 

 

② 새 언약 유월절의 폐지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새 언약의 진리는 사도시대 말경부터 변질되기 시작했습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은 325년 5~6월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 1세가 소집한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되었습니다.

 

이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이단 취급을 당했습니다.

 

종교암흑기를 거치며 새 언약 유월절은 이 땅에서 완전히 사라졌고 약 1600년 동안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③ 새 언약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16세기경부터 수많은 종교개혁가들이 등장해 믿음의 개혁을 외쳤지만 아무도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리스도가 다시 올 때에는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말씀이 성취된 것입니다.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가 사라진 유월절을 회복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인류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등장하는 재림 그리스도는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을 반드시 가져오셔야 합니다.

 

 

※ 이사야는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던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는 분이 하나님이라고 기록하였습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 이사야 25장 6~9절

 

 

사망을 멸하는 효력이 있는 포도주는 새 언약 유월절의 포도주뿐입니다.

 

예언에 따라 이 시대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약 1600년 동안 지켜지지 않던 새 언약 유월절을 비롯하여 초대교회의 완전한 진리와 신앙을 회복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재림 그리스도이며, 육체를 입고 등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마지막 종교개혁을 이루고 있습니다.

 

④ 새 언약 유월절의 축복 < 죄 사함과 영생

하나님은 새 언약을 지킨 자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인류는 죄로 인해 사망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새 언약 유월절의 포도주를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해 흘리는 당신의 피라고 하셨으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죄 사함을 받습니다.

 

사도 바울은 시편을 인용해 하나님이 그 죄를 인정치 아니하시는 자가 복 받은 자라고 기록했습니다.

 

사망의 원인인 죄가 사라지면 영원히 살게 되므로 죄 사함을 받으면 영생도 얻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 요한복음 6장 53~54절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셨지만, 반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배반한 자들은 형벌을 받을 것이라고 엄중히 경고하셨습니다.

 

모세의 법을 폐한 자도 두세 증인을 인하여 불쌍히 여김을 받지 못하고 죽었거든 하물며 하나님 아들을 밟고 자기를 거룩하게 한 언약의 피[유월절 언약의 피]를 부정한 것으로 여기고 은혜의 성령을 욕되게 하는 자의 당연히 받을 형벌이 얼마나 더 중하겠느냐 너희는 생각하라
- 히브리서 10장 28~29절

 

 

"자기를 거룩하게 한 언약의 피를 부정한 것으로 여겼다"는 말은 죄 사함의 은혜가 담긴 새 언약 유월절 성찬 예식을 부정하게 여기는 사람들을 가리켜 한 말입니다.

 

바울은 모세의 율법을 범한 자들이 받았던 형벌보다 새 언약을 배반한 자들이 받을 형벌이 더 크다고 하였습니다.

 

베드로도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는 거짓 선지자들을 경계했습니다.

 

하나님의 희생의 피로 세워진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배반하는 자들이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는 자들입니다.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게 하려는 세력을 단호히 배척하며 그리스도의 사랑과 희생이 담긴 새 언약 진리를 고수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또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신 새 언약 유월절을 예수님과 사도들의 본을 따라 소중히 지켜 행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 함께 지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 함께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새 언약 유월절 양 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