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유월절 지킨 자들이 들어가는 천국!!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유월절 지킨 자들이 들어가는 천국!!

풍금소리' 2024. 4. 21. 20:57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유월절 지킨 자들이 들어가는 천국!!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성력 1월 14일 저녁 새 언약 유월절 성만찬 예식에 참예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단순한 하나님의 절기가 아니라 인류를 영생의 길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친히 이 땅에 사람 되어 오시어 당신의 보혈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시고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 요한복음 6장 53절

 

 

당신의 살을 먹이고 피를 마시게 하여 인류를 살리시려면 자연히 희생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죽어가는 많은 죄인들을 위해 당신의 희생으로 영생을 얻게 하는 진리의 원칙을 세우셨습니다.

 

한 알의 밀알이 죽으면 거기서 싹이 나고 꽃이 피어 백 배, 천 배 결실하는 원리를 채택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영생을 주는 그리스도의 살과 피는 유월절을 통해 인류에게 허락되었습니다.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20절

 

 

 

인자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가진다고 하신 말씀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주신다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유월절에 담아두신 이 약속을 누가복음에서는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친히 오셔서 세우신 '새 언약'이라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왜 영생을 주고자 하실까요?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 요한계시록 21장 4절

 

 

하나님 나라는 다시는 죽음이 없는 영원한 세계입니다.

 

죽음이 없는 곳에 살려면 그 첫째 조건이 영생을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곳에 데려가시기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영생을 약속하시고,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새롭고 산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영원한 천국이 임할 때, 새 언약 진리 안에서 약속을 받은 사람들은 다시는 사망이 주관치 못하는 신령한 몸으로 변화를 입고 천국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다 해도 그것은 하나님의 약속이 없는 혼자만의 신앙적 행위에 불과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약속을 따라 다시는 사망이 없는 영화롭고 아름다운 천국으로 함께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