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게 된 이유??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게 된 이유??

풍금소리' 2024. 4. 5. 23:25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영접하게 된 이유?

2천 젼 전 유대인들은 성경의 예언을 깨닫지 못하고 그리스도를 육신적인 기준으로 판단하여, 그리스도로 임하신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게 했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기독교인들은 성경의 예언을 깨닫지 못하고 두 번째 이 땅에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이라 하나님으로 믿기 힘들다'고 배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배척한 유대인들과는 달리, 사도들은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올바르게 영접하여 믿고 따랐습니다.

사도들이 육체로 오신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올바르게 알아볼 수 있었던 이유는 뭘까요?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지 않는다는 뜻은 육신적인 모습으로 판단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그리스도를 배척한 유대인들과 그리스도를 영접한 사도들의 차이점이었습니다.

사도들은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을 보지 않고, 오직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가르침에만 착념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들은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으로 마음을 혼미케 하는 사단의 술책을 다 이길 수 있었습니다.

이 시대 우리는 육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겠습니까?

우리도 사도들처럼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오직 성경의 예언을 통해 그리스도를 바라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유대인들처럼 성경의 예언을 버리고 육신적인 면을 바라보려는 것은, 사단의 미혹에 넘어가서 구원을 버리고 멸망의 길을 택하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늘의 영광을 모두 버리시고 하늘의 죄인들이 입는 죄수복인 육체를 입으시는 것도 마다하지 않으신 사랑의 하나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재림 그리스도이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