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풍금소리' 2024. 1. 5. 22:42

[하나님의 교회]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믿고 따르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육체로 오신 예수님이며 근본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성경 예언대로 생명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사망의 굴레에 매인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했다.

사도시대 이후 사라진 구원의 진리와 바른 신앙을 되찾아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고, 초대 교회 전통을 온전히 계승한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여 세계 복음의 기틀을 마련하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일평생 고난 속에서도 숭고한 복음 생애를 살아가며 사랑과 겸손, 자비와 희생을 본보이고, 방방곡곡 진리의 도를 가르치셨습니다.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 하나님을 알리고 일깨워 인류에게 영생과 행복이 있는 밝은 미래, 영원한 천국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의 생애, 약력, 그리고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신 생명의 진리가 궁금하시다면 가까운 하나님의 교회를 찾아 주시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소개하는 웹사이트를 살펴보세요.

 

 

# 하나님의 교회 그리스도 안상홍님 소개!!

 

가르침 -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의 가르침에는 어머니 하나님,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3차 7개 절기, 영혼문제 등이 있다. 그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진리를 완전히 회복하셨다.

ahnsahnghong.com

 

# 하나님의 교회, 왜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