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치킨맛집] 처음 먹어보는 찌웅이네 숯불양념구이 치킨!!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치킨맛집] 처음 먹어보는 찌웅이네 숯불양념구이 치킨!!

풍금소리' 2023. 5. 3. 09:12

[김해 치킨맛집] 찌웅이네 숯불 두 마리 치킨!! 처음 먹어봅니다.

 

치킨은 '국민 야식'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야식 메뉴입니다.

 

저희 집도 오늘은 국민 야식인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주로 먹는 치킨이 있으나, 오늘은 지인의 추천으로 찌웅이네 숯불양념구이 치킨을 주문했어요.

 

저는 이름도 처음 들어보는 치킨인데... 전국 각 지역에 가맹점이 있네요.

 

김해에도 동김해점, 서김해점 두 곳이 있어요.

 

# 전 재산을 다 털어 개발했다는 찌웅이네 숯불양념구이 치킨!!

 

 

 

 

 

 

 

두 마리 치킨으로 숯불 매운 양념, 그리고 순살 반반 (후라이드, 마늘간장)으로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타코야끼와 샐러드가 있는데 타코야끼만 신청했습니다.

 

순살변경, 그리고 양념맛  두 가지를 선택하니 치킨 3만 원 시대라는 말이 맞네요.

 

찌웅이네 숯불 두 마리 치킨은 배달비는 무료입니다.

 

배달 시간이 조금 늦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좋아서.....

 

후라이드도 바삭하고 마늘간장도 맛있어요.

 

다음에는 단품메뉴로 떡 추가 해서 숯불 매운 양념을 순살로 먹어야겠어요.

 

매콤한 맛있는 숯불 양념이 밴 떡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타코야끼는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하지만...

 

처음 먹어본~ 전재산 다 털어 개발한 인생 찌웅이네 숯불양념구이로 맛있는 야식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