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국수맛집] 가이오국수, 칼칼한 부추국수랑 김밥!!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국수맛집] 가이오국수, 칼칼한 부추국수랑 김밥!!

풍금소리' 2023. 3. 16. 17:30

[김해 국수맛집] 가이오국수, 칼칼한 부추국수랑 김밥!!

 

오랜만에 친정언니랑 함께 식사를 했어요.

 

국수를 좋아하는 언니라, 저희 집에 들를 때면 집 근처 가이오국수로 간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가 먹고 싶었으나, 칼국수는 재료 소진으로 인해 언니랑 같이 부추국수 먹었어요.

 

늦은 저녁이라 저희가 마지막 손님인듯 합니다. 

 

가이오국수, 부추국수랑 김밥

 

 

 

 

 

 

 

 

 

국수에 유부랑, 단무지, 김가루, 부추나물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삭한 숙주가 들어있어 씹는 식감도 좋네요.

 

다진 청량고추가 들어가 있어 칼칼한 맛의 부추국수가 맛이 좋습니다.

 

사장님께 부탁드려 육수만 조금 따로 받았는데요~ 언니 말로는 본연의 멸치육수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김밥 3,500원, 부추국수 5,500원

 

국수도 맛있지만, 가성비까지 좋은 국수맛집입니다.

 

가이오국수는 삼방동 가야청 상가에 있습니다.

 

 

 

가이오국수 김해점

경남 김해시 삼안로 309 (삼방동 570-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