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알면 사랑, 모르면 배척!!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알면 사랑, 모르면 배척!!

풍금소리' 2023. 1. 15. 14:42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 하나님은 알면 사랑할 수밖에 없고 모르면 배척하게 됩니다.!!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 합니다.

 

어머니 하나님(God the Mother)은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하늘 어머니(Heavenly Mother) 또는 영의 어머니(Spiritual Mother)라고도 합니다.

 

# 성경의 비밀,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대다수 사람들이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 존재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성경은 창세기 첫 장부터 요한계시록 마지막 장까지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 두 가지 형상의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라고 증거 하는 한편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는 말씀으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도 증거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의 증거대로 아버지 하나님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지식사전,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한다. 어머니 하나님(God the Mother)은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의미한다. 하늘 어머니(Heavenly Mother) 또는 영의 어머니(Spiritual Mother)라고도 한

churchofgod.wiki

 

 

 

 

호세아 선지자는 힘써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배워야 한다고 했습니다.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온 마음을 다해 성경이 증거 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생명의 근원이신 어머니 하나님은 알게 되면 사랑할 수밖에 없지만  알지 못하면 배척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성경이 증거 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배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