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어방동 인제대 쌈마이, 닭쌈밥 배달주문!!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어방동 인제대 쌈마이, 닭쌈밥 배달주문!!

풍금소리' 2022. 7. 31. 13:30

김해 어방동 맛집, 인제대 쌈마이 도시락 주문!!

 

지난 금요일, 남편이  개인 볼일이 있어 조금 일찍 퇴근을 했네요.

 

일찍 퇴근했다는 핑계로 배달 음식으로 저녁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밖에서 찬 음식을 많이 먹는다는 남편의 말에~~ 차가운 음식은 패스!!

 

평소에 제가 먹고 싶어서 찜 해두었던 쌈마이 닭쌈밥이 괜찮겠다 싶어서 배달 주문했습니다.

 

 

쌈마이는 인제대 먹자골목에 있는 닭쌈밥 집입니다. (양산, 부산, 진영, 장유 쪽에도 체인점이 있네요~)

 

닭고기를 야채와 함께 쌈을 싸 먹는 요리인데요....

 

딸아이는 친구들이랑 한 번씩 들러서 닭쌈밥을 먹는가 보더라구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다고 해서 저도 '먹어 보고 싶다' 했던 음식입니다.

 

 

어방동 인제대 쌈마이 닭쌈밥 배달

 

 

 

 

 

 

쌈마이 닭쌈밥 8천원,  양념닭 쌈밥 8.5천원

 

딸에게 아빠랑 쌈마이 시켜 먹었다고 얘기하니, 가격이 오른 것 같다고 하네요~~

 

요즘 계속해서 오르는 물가 때문에, 다들 힘이 들지 싶습니다~~

 

 

 

 

 

 

 

 

 

 

깻잎 위에 닭고기와 야채, 무쌈을 올리고 갈릭어니언소스에 찍어 한 쌈 입에 넣으니 맛이 괜찮네요.

 

무엇보다 겉바속촉의 닭구이라 좋네요~ 껍질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워서 쌈 없이 고기만 먹어도 맛이 괜찮습니다...

 

양념구이도 부드러운 닭살에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울립니다.

 

남편은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다고 하면서도~~ 한 번쯤 먹기 좋은 음식이라고!!

 

아무래도 MZ세대 취향에 잘 맞는 닭쌈밥인 듯합니다.